[유통오늘]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2.2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하루야채 프로틴밀’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다음달 2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추어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등 야채주스’로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CM송으로는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롯데칠성, 서울시와 ‘버스정류장 쉘터 녹화사업’ 협약 체결

롯데칠성이 26일 서울시와 버스정류장 주변 환경을 쾌적하게 개선하는 ‘버스정류장 쉘터(Shelter) 녹화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버스정류장 쉘터 녹화사업은 버스정류장 주변 환경 개선을 위해 쉘터를 자연 친화적으로 탈바꿈하고 녹색 문화를 확산하고자 기획했다.

롯데칠성과 서울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연말까지 양화신촌로 중앙버스 정류장 18개소를 선정하고 쉘터의 지붕, 벽면 및 주변 펜스에 공기 정화식물을 심은 ‘바이오 월(Bio wall)’을 설치해 해당 공간을 녹색 청정구역으로 개선할 계획이다.

칠성사이다 70주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대기오염 물질과 삭막한 도로 경관에 노출된 시민들에게 잠시나마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된 친환경 사업이다.

이외에도 롯데칠성은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을 맞아 칠성사이다와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레트로(Retro) 광고를 비롯해 칠성사이다 추억 감정소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출시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패키지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을 26일 출시한다.

이번 기프트팩은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라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와 일러스트레이션이 담긴 박스 패키지가 특징이다. 패키지 전면의 일러스트레이션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을 담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은 500ml 캔 6개와 전용잔 챌리스 1개, 라이프 아르투아 일러스트레이션 엽서 카드 1장(이미지 카드 3종 중 1개 랜덤 증정)으로 구성됐다. 

라이프 아르투어 기프트팩은 다음달 1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1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사조대림, 웰빙간식 김 신제품 3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다양한 맛과 콘셉트의 김 제품 3종을 26일 출시한다. 재래김 ‘해표 김이봉’과 색다르고 다양한 맛의 ‘해표 시즈닝 김’, 간편하게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끼 톡톡 김자반’ 등이다.

해표 김이봉은 100% 국내산 원초에 통깨 100%의 해표 들기름을 발라 두 번 구워 더 고소하고 바삭한 맛과 식감이 일품이다. ‘김이봉’이라는 제품명은 5g의 소규격 도시락 재래김 두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았다는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이다. 최근 사조대림과 편의점 CU가 손잡고 출시한 ‘김삼봉’ 또한 8매의 김이 들어있는 도시락 조미김 세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아 이름 지었다. 사조대림은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을 통해 김사봉, 김오봉, 김육봉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와사비, 양꼬치, 마라 등 특색 있고 다양한 맛으로 시즈닝 한 해표 시즈닝 김 3종은 건강한 간식 또는 술안주로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다. 최근 인기가 높은 마라, 양꼬치 등의 맛을 적용했으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에 좋아 인기가 예상된다. 

해표 한끼 톡톡 김자반은 주먹밥, 떡국 등 여러 음식에 뿌리면 특별한 반찬 없이도 맛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100% 국내산 원초를 사용해 아이들 밥반찬 및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1회용 스틱으로 소포장돼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