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유진 대표상품 랩어카운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진투자증권, ‘유진 대표상품 랩어카운트’ 출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2.2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 가입금액 500만원, 계약기간 2년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26일 '유진 대표상품 랩어카운트(중립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유진투자증권 금융상품실에서 매 분기마다 선정한 10개 내외의 추천펀드에 동일한 비중으로 투자해 운용되는 펀드 운용형 랩어카운트다. 유진투자증권의 상품 추천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자산 배분 전략에 따른 포트폴리오 구성과 시장상황에 맞춘 상품 선정, 분기별 리밸런싱을 통해 낮은 변동성과 안정적 수익 모두 노릴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 금융상품실은 그동안 추천 펀드 선정에 전사적 역량을 결집해 왔다. 우선, 자산 및 지역별 시장상황 분석과 시나리오별 투자전략에 따라 유망 자산군을 선정하고 있으며, 정례적으로 상품 전략 포럼을 개최해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와 자산운용사, 투자자문사의 현장 의견도 적극 반영하고 있다. 

해당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은 500만원이며, 계약기간은 2년이다. 계약기간 중 추가입금이나 중도해지, 계약만기 시 연장이 가능하다. 단, 중도해지 시 편입자산(펀드)별 환매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영업점과 고객만족센터에서 할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 김규환 금융상품실장은 "그동안 유진투자증권에서 추천한 펀드들이 양호한 수익률을 달성했다는 점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고객들의 투자자산 선택과 리밸런싱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는 동시에 낮은 변동성과 안정적인 수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