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마세라티, 구매고객 대상 차량용 공기청정기 증정 이벤트…벤츠 코리아, ‘이태원 클라쓰·하이에나’ 등 인기드라마 차량 지원
[자동차오늘] 마세라티, 구매고객 대상 차량용 공기청정기 증정 이벤트…벤츠 코리아, ‘이태원 클라쓰·하이에나’ 등 인기드라마 차량 지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2.2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마세라티, 봄맞이 특별 프레쉬업 프로모션 실시

마세라티는 봄을 맞아 오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9개 전시장에서 상쾌한 공기를 선물하는 '마세라티 프레쉬업 프로모션'(Maserati Fresh-up Promotion)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마세라티는 행사 기간 동안 신차 계약 및 출고를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실내용 미니 공기 청정기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벤츠 코리아, ‘이태원 클라쓰·하이에나’ 등 인기 드라마에 차량 지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K-컬쳐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및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에 자사 프리미엄 순수 전기차 '더 뉴 EQC'를 비롯한 다양한 차량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지난 1월 31일 방영을 시작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는 개성 넘치는 해치백 '더 뉴 A-클래스'와 럭셔리 세단 '더 뉴 S-클래스', 순수 전기차 '더 뉴 EQC' 등 폭넓은 세그먼트의 차량이 등장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배우 김혜수의 안방 복귀작으로 주목받은 SBS 〈하이에나〉에는 '더 뉴 CLS', '더 뉴 A-클래스'와 프리미엄 SUV '더 뉴 GLE' 등이 등장한다.

마크 레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글로벌 문화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K-컬쳐에 기여하고자 대표적인 문화 콘텐츠인 드라마에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 활동 및 문화 마케팅을 통해 꾸준히 국내 문화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활동들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그린카,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경북 일부 지역 서비스 중단

그린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경북 일부 지역 그린존(차고지) 서비스를 전면 중단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린카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이동경로로 확인된 경북 안동시를 포함해 인근 지역인 경북 상주시와 문경시의 차고지를 일시적으로 폐쇄하고 즉시 방역 작업을 실시했다. 해당 지역에서의 카셰어링 서비스 운영은 당분간 중단하며 차량 배달 과정에서의 감염 위험을 줄이기 위해 그린카의 ‘오다’ 서비스도 일시 중지한다.

그린카는 기존의 차량 정기 세차 및 멸균 작업에서 더 나아가 전국 지역 차고지의 모든 차량이 반납될 때마다 즉시 차량 내·외부 세차와 소독 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세차 과정에서는 세차원의 안전을 위해 방역복 착용 후 철저히 세차가 진행된다. 또한 확진자 집중 발생 지역인 대구·경북 지역 관할 근무 직원은 재택 근무를 시행한다.

김상원 그린카 대표이사는 "그린카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여파를 매우 엄중히 인지, 집중 발생 지역의 그린존 즉각 폐쇄 및 방역 조치를 신속히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차량 및 차고지 위생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