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신규프로그램 ‘왜그래 보험씨’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굿리치, 신규프로그램 ‘왜그래 보험씨’ 공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2.2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인 실비보험 가입방법…올해 10개 런칭 목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굿리치
©굿리치

굿리치는 지난 27일 굿리치TV 신규 프로그램 '왜그래 보험씨'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왜그래 보험씨'는 굿리치TV의 여덟번째 프로그램으로, 보험 이해도가 낮은 PD가 질문하고 보험 전문 설계사가 보험 가입 노하우를 답변하는 형식이다. 

첫번재 에피소드는 '성공적인 실비보험 가입방법'이다. 실손의료보험을 성공적으로 가입할 수 있는 명확한 기준을 제시하는데, 방송에서는 실손의료보험으로 월 보험료 20만원을 내는 사례를 공유하고 실패 이유를 분석한다. 

주 계약 외에 과한 특약에 가입됐다는 설명과 함께 실손의료보험을 가입할 때 기준인 '필요한 특약만 넣는 보험', '보장성 보험에서 적립 보험료는 제외하고 가입', '100세 보장만기' 등 성공적인 실비보험 가입 기준을 전달한다.

굿리치TV는 '왜그래 보험씨' 외에도 다수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소비자와 보험사의 보험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9월부터 현재까지 총 8개 프로그램, 40여편의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였으며 올해 안으로 10개까지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 

남상우 리치플래닛 대표는 "보험사와 고객 사이의 정보 비대칭성을 해소하기 위해 굿리치 앱에서 알기 쉽고 재미있는 보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굿리치는 영상 콘텐츠 제공 외에도 보험금 청구 서비스와 건강확인하기 등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