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스파오, 대표 모델로 배우 남궁민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스파오, 대표 모델로 배우 남궁민 발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3.0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남궁민 모델 컷 스파오
남궁민 모델 컷 ⓒ스파오

스파오, 대표 모델로 배우 남궁민 발탁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2일 배우 남궁민을 ‘스파오 국민상품’ 모델로 발탁했다.

스파오는 최근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한창 주가를 올리며 국민 배우로 거듭난 배우 남궁민의 깔끔하고 딱 떨어진 이미지와 스파오의 베이직하면서도 상품력을 잘 갖춘 ‘국민상품’의 이미지가 일치해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국민상품이란 스파오에서 100만 장 이상 판매된 상품들 중 10가지를 선정해 지난해보다 품질은 개선하고 가격은 최대 30% 낮춘 가격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스파오는 배우 남궁민을 통해 국민이 원하는 국민상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남궁민은 기본 티셔츠인 ‘투팩 티셔츠’와 ‘데일리지 팬츠’의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이번 달부터 ‘스파오 국민상품 캠페인’의 모델로 활약한다.

삼성물산패션, 890311 팝업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브랜드 리뉴얼 이후 대표 상품 ‘890311’ 라인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비어커 한남점에 오는 11일까지 오픈한다.

빈폴은 지난해 브랜드 30주년을 맞아 한국 트래디셔널 캐주얼 1위 자리를 공고히 하는 한편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특히 우리나라만이 보유하고 있는 정서, 문화, 철학 등 한국의 헤리티지를 담은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젊은 세대는 물론 글로벌 고객을 잡기 위해 890311 라인을 선보였다.

빈폴은 론칭 시기인 1989년 3월 11일을 모티브로 한 890311 라인을 MZ 세대의 핫 플레이스로 알려진 한남동에 위치한 비이커 매장에 29.7m2(약 9평) 규모로 오픈했다. 1960~1970년대 시대상을 엿볼 수 있는 레트로 감성을 토대로 한국의 대표 꽃인 오얏꽃(자두의 순 우리말)을 상징화한 상품을 출시했다. 또 공장, 버스, 택시기사 등 유니폼과 럭비선수들이 입었던 운동복에서 영감 받아 동시대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가미한 워크 웨어 및 스트리트 웨어를 내놨다. 

빈폴은 럭비 스타일의 상품에 오버사이즈 스타일과 다양한 컬러 및 소재를 결합했고 브랜드 고유의 체크 패턴과 스포츠 감성의 손목과 허리 줄임 원단을 매칭하거나 퀼팅으로 디자인했다.

설화수, 안티폴루션 선케어 상백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가 초미세먼지, 자외선 등 유해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선케어 제품, ‘상백크림’을 업그레이드해 2일 출시한다.

상백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피부 표면 코팅 제형 기술을 갖췄으며 고객 재구매율이 높은 설화수 브랜드 대표 선케어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개발해 이번에 새로 출시한 설화수 상백크림은 기존 제품보다 더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발려 자외선과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상백단TM 원료를 함유해 외부 열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주고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질감으로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1호 ‘크리미 글로우’, 즉각적인 피부 톤업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산뜻한 2호 ‘밀키 톤 업’ 두 가지 종류로 출시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