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3월 ‘리스펙트 코리아’ 캠페인 실시…BMW 코리아, 뉴 320i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3월 ‘리스펙트 코리아’ 캠페인 실시…BMW 코리아, 뉴 320i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3.0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넥센타이어,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2억원 기탁

넥센타이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적십자사 대구지사에 2억 원을 기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수 발생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의 빠른 복원을 돕기 위한 것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방역 물품 지원과 긴급 구호물품지급 및 자가격리자 생필품 등에 사용될 예정이며, '코로나19'의 추가적인 확산을 막는 활동에 쓰인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은 "어려움에 직면한 지역 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램으로 임직원 모두의 마음을 모았다"며 "하루 빨리 이번 위기 상황을 극복해 우리 모두가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쌍용차, ‘리스펙트 코리아’ 캠페인 시행

쌍용자동차는 개소세 전액 지원과 더불어 SNS 공유 경품 이벤트로 구성된 '리스펙트 코리아'(Respect KOREA)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리스펙트 코리아 캠페인 기간 중 전모델(렉스턴 스포츠&칸 제외) 구매 시 국내 최장 10년/10만km 보증기간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블랙박스와 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리스펙트 기프트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참가 시 지급되는 1.5% 특별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정부 개소세 인하분(3.5%)에 더해 개소세 전액을 지원받아 신차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쌍용차는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를 방문, 개소세 전액 지원 등 쌍용차의 3월 구매혜택을 SNS로 공유한 고객들에게 1.5% 특별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하고, 즉석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베이커리 상품권(2만 원, 150명) △CU 편의점 기프티콘(1000원, 1000명)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BMW 코리아, 뉴 320i 공식 출시

BMW 코리아는 뉴 3시리즈 가솔린 엔트리 모델인 뉴 320i를 공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BMW 코리아는 뉴 330i와 뉴 320d, 3시리즈 최초의 M 퍼포먼스 모델 뉴 M340i 등으로 구성된 기존 라인업에 뉴 320i를 추가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폭 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BMW 뉴 320i는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0.6kg.m의 성능을 내는 2.0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된다. 세부 편의사양에 따라 기본, 럭셔리, M 스포츠 패키지 등 총 3가지 트림으로 제공한다.

전 모델에는 LED 헤드라이트, 선루프, HiFi 라우드 스피커, 3존 컨트롤 오토매틱 에어컨디셔닝 등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탑재한다. 이 외 옵션에 따라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시스템, 후진 어시스턴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 등이 적용된다.

가격은 부가세 및 개소세 인하분을 포함해 뉴 320i 기본 모델이 5020만 원, 럭셔리 5320만 원, M 스포츠 패키지가 5320만원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