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창립 13주년 맞아 ‘오감초격차 경영’ 선언…코웨이, ‘청정시대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창립 13주년 맞아 ‘오감초격차 경영’ 선언…코웨이, ‘청정시대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0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바디프랜드는 창립 13주년을 맞아 '오감초격차(五感超格差) 경영'으로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도약하고 '인류 건강수명 10년연장'을 이뤄내겠다고 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바디프랜드는 창립 13주년을 맞아 '오감초격차(五感超格差) 경영'으로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도약하고 '인류 건강수명 10년연장'을 이뤄내겠다고 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창립 13주년 맞아 '오감초격차 경영' 선언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바디프랜드는 창립 13주년을 맞아 '오감초격차(五感超格差) 경영'으로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도약하고 '인류 건강수명 10년연장'을 이뤄내겠다고 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창립 13주년 기념일을 맞은 지난 3일 박상현 대표는 "인류 건강수명 10년연장을 안마의자라는 헬스케어 기기를 통해 이뤄내겠다"며 "오감초격차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융합R&D센터의 성과를 본격적으로 공개해 나가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을 이끌어가겠다"는 세가지 다짐을 담은 '1·3 선언'을 천명했다.

박 대표는 "지난 13년간 대한민국은 물론 안마의자 시장 세계 1위로 올라서는 데 맡은 바 최선을 다해 준 전 임직원들에게 감사 말씀을 드린다"며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의 패권을 거머쥐었던 기적 같은 성장 경험을 밑거름으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의 따라올 수 없는 경쟁력을 일컫는 오감초격차 경영을 통해 메디컬 체어 기업,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성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200명에 이르는 연구개발 인력들이 진행해 왔던 R&D의 성과를 올 상반기부터 본격적으로 공개해가겠다"고 전하며, 이를 통해 올 상반기부터, 다양한 임상시험 결과, 의료용 안마의자, 이명마사지, 명상마사지 등 진보한 헬스케어 기술들을 대거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코웨이, '청정시대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다가오는 봄철 이사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이 미세먼지 및 황사를 사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3월 한 달 동안 '청정시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청정시대 프로모션은 집안 환경을 청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정수기, 매트리스, 전기레인지 제품군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먼저, 대상 제품군에서 두 대 이상 신규 및 재렌털해 프로모션으로 결합할 경우 결합 순서에 따라 두 번째 제품부터 월 렌털료를 최대 8% 할인해준다.

또한 침대 패키지(매트리스+프레임)와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SESA)의 침구 세트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미세먼지 및 황사에 대비하기 위해 가장 많이 찾는 공기청정기 제품의 경우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부여한다. 신규 고객에게는 1년 동안 하트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기존 고객은 1년 하트서비스 무상 제공 외 일시불 가격의 5%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코로나19' 극복 위해 긴급 지원 나서

롯데하이마트는 '코로나19' 사태 '심각'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긴급 지원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긴급 지원 대상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 생활과 경제 활동에 어려움이 있는 사회 취약 계층과 중소 파트너사들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위생 키트를 제공하고, 무상 방역을 실시할 계획이다.

전국 사회 취약 계층 가정과 지역 아동복지시설에는 위생 키트를 제공하고 방역을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저소득 취약 계층 200가구에는 위생 키트를 제공한다. 위생 키트는 개인 위생에 필요한 손세정제, 손소독제, 마스크 등으로 구성할 방침이다. 또한 지역 아동복지시설에는 방역 작업을 진행한다. 면역 취약 대상인 지역아동센터, 보육원 등 전국 100개 시설에 방역을 실시하며, 대구·경북 지역에 우선 지원할 전망이다.

롯데하이마트는 동반성장 협약사 및 거래 중인 중소 파트너사 사업장 200여 곳에도 무상 방역을 지원하며, 특히 대구·경북지역에 위치한 파트너사가 방역 신청을 할 경우 최우선 지원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500억 규모의 동반성장펀드를 통한 대출이자 감면, 대금 지급기일 단축, 온라인 기획전을 통한 중소 파트너사 판로 지원 등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진행해, 중소 파트너사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에 힘을 보탠다는 포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