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간편한 다림질 ‘핸디 스티머’ 공식몰 판매 시작…청호나이스, ‘캐주얼 프라이데이’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간편한 다림질 ‘핸디 스티머’ 공식몰 판매 시작…청호나이스, ‘캐주얼 프라이데이’ 시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0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사용이 간편한 '핸디 스티머'를 공식몰과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신일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사용이 간편한 '핸디 스티머'를 공식몰과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신일

신일, 간편한 다림질 '핸디 스티머' 공식몰 판매 시작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사용이 간편한 '핸디 스티머'를 공식몰과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스팀 분사력은 물론 사용법도 간단해 다림질에 번거로움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빠른 예열 능력과 분당 20g의 스팀 분사력을 갖춰 의류의 깊은 주름도 쉽게 다림질이 가능하다.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약 7분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의류의 구김 정도와 원단의 특성을 고려해 습식/건식으로 2가지 모드를 자유자재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섬유의 결을 정리해 줄 수 있도록 스팀브러시도 제공된다. 벽걸이 거치대와 수납 거치대도 액세서리로 포함돼 유용하다. 별도의 보관 파우치도 있어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휴대가 쉽다. 또한 과열 및 물 부족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장치를 탑재해 안전성도 높였다.

청호나이스, '캐주얼 프라이데이' 시행

환경가전 기업 청호나이스는 매주 금요일 자유로운 복장으로 근무하는 '캐주얼 프라이데이'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청호나이스의 수평적 조직문화 구축 및 유연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시행되는 캐주얼 프라이데이는 시행 첫주부터 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새로운 기업문화로의 정착에 성공했다.

청호나이스는 기존에도 환경기술연구소 등을 중심으로 근무 시, 캐주얼 복장 문화가 정착돼 있었으나, 이번에 서초동 본사까지 확대 시행됐다. 이에 따라 직원들은 매주 금요일마다 편안한 복장으로 출근, 더욱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근무하게 됐다.

그동안 청호나이스는 직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본사 지하 1층에 마련된 직원휴게공간은 자사 주력제품인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를 활용, 직원들에게 여느 카페 이상의 만족도를 제공해 왔다.

직원휴게공간에는 이 외에도 안마의자, 독서공간, 회의룸 등을 마련, 직원들이 업무 중 쌓인 피로를 풀며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문 최초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바디프랜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0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헬스케어 산업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안마의자 품목을 포함한 헬스케어 부문의 첫 수상이다. 바디프랜드는 혁신 역량, 주주 가치, 직원 가치, 고객 가치, 사회 가치, 이미지 가치 등 6개 부문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KMAC는 바디프랜드가 10년 여의 짧은 기간 만에 독보적인 기술과 우수한 디자인 역량으로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1위에 오른 점을 높게 평가했다. 특히 안마의자 종주국 일본을 제치고 시장을 석권해 국가적 위상 제고에도 기여했다는 점을 높이 샀다.

더불어 '인류의 건강수명 10년연장'이라는 공익적인 화두를 던지며 전문의 등으로 구성된 메디컬R&D센터를 설립하고, 헬스케어 기업 중 가장 많은 지적재산권을 획득하는 등의 R&D 역량에도 높은 점수를 부여했다.

한편, 2020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총 784개 기업을 대상으로 증권사 애널리스트, 산업계 간부진, 일반소비자, 기업 인사담당자 등 1만 3000여 명의 설문을 통해 존경 받는 기업에 대한 지표 6개 부문의 점수를 집계해 선정하는 시상 제도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