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유니클로, ‘2020 에어리즘 컬렉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유니클로, ‘2020 에어리즘 컬렉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3.0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2020 에어리즘 컬렉션’ 유니클로,
‘2020 에어리즘 컬렉션’ ⓒ유니클로

유니클로, ‘2020 에어리즘 컬렉션’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땀을 빠르게 말리는 테크놀로지 이너웨어 ‘2020 에어리즘(AIRism) 컬렉션’을 6일 출시했다.

2020 에어리즘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기능성과 착용감을 강화한 신상품 라인업이다. 남성용 ‘에어리즘 마이크로 메쉬’ 라인업은 특별한 직조 기술로 만든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기존 에어리즘 메쉬 제품보다 접촉냉감은 25%, 신축성은 40% 향상됐다.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디자인으로도 출시돼 두께가 얇은 와이셔츠 안에 입어도 봉제선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다. ‘에어리즘 코튼 크루넥 T’는 겉은 면 소재로, 안감은 에어리즘으로 만들어 에어리즘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데일리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여성용으로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UV-Cut 기능을 갖춘 상품군이 추가됐다. 몸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에어리즘 UV-Cut U넥 T’는 속옷이 비치지 않으며 7부 기장으로 출시돼 골프 등 아웃도어를 즐길 때에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일리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에어리즘 UV-Cut 레깅스’까지 라인업이 확장됐다.  

2020 에어리즘 컬렉션은 탱크탑, 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이너웨어뿐만 아니라 와이어리스 브라와 쇼츠, 브리프 및 슬립 등 다양한 언더웨어로도 출시한다. 키즈 라인업도 출시되며 키즈용 신상품인 ‘에어리즘 코튼 블렌드’ 라인업은 면 소재를 혼방해 기온이 올라가는 봄부터 데일리웨어로 착용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유튜브서 ‘힐링타임즈’ 5탄 공개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 채널 ‘뷰티포인트(Beauty Ponit)’가 ‘힐링타임즈’ 시리즈 5탄을 6일 공개했다.

뷰티포인트 채널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성격의 유튜브 채널 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채널이다. 대표적인 인기 콘텐츠 힐링타임즈 시리즈는 ASMR과 화장품 부수기를 결합한 시리즈 영상이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제품을 활용해 뭉개고 부수는 파격적인 내용으로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이 시리즈 영상은 패러디물도 다수 게재되는 등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내고 있다. 최고 조회수 268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동시에 다양한 국가의 언어로 편당 70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구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힐링타임즈 5탄은 바디, 헤어 카테고리 제품들을 소재로 더욱 정교하게 영상을 표현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브랜드 필보이드와 프라도어의 신제품들이 영상에서 짜릿한 쾌감을 주는 소재로 변신했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출시

LG생활건강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을 6일 출시했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는 지난해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을 선보이며 기존 스킨케어 라인에서 색조 메이크업까지 확장했다.

이번에 출시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은 쉬어 벨벳 제형이 바를 때는 벨벳이 감싸듯 부드럽고 매끄럽게, 세팅은 보송하게, 입술은 촉촉하게 연출해주며 처음 바른 그대로 12시간 지속되는 롱세팅 립스틱이다. 빛과 색이 결합된 ‘립 라이팅 피그먼트’를 사용해 고감도 색상을 구현한 점이 특징으로, 윤기가 흐르는 듯한 광택감과 선명한 발색으로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더하고 환하게 밝혀준다.

디자인 차별화에도 공을 들였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인 윤성원 교수의 스토리 자문을 받아 유럽 왕가에서 전해 내려오는 귀한 보물을 모티브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색상은 쉬어벨벳 텍스처가 한층 더 깊은 레드를 표현하는 ‘트루레드’를 포함해 ‘레드’, ‘오렌지코랄’, ‘핑크’, ‘핑크코랄’, ‘엔틱로즈’ 등 총 6가지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