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KST모빌리티와 여객 편의 확대 MOU 체결
제주항공, KST모빌리티와 여객 편의 확대 MOU 체결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3.0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지난 5일 서울 강서구 제주항공 회의실에서 열린 제주항공-KST모빌리티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유명섭 제주항공 커머셜본부장(사진 왼쪽)과 이행열 KST모빌리티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주항공
지난 5일 서울 강서구 제주항공 회의실에서 열린 제주항공-KST모빌리티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유명섭 제주항공 커머셜본부장(사진 왼쪽)과 이행열 KST모빌리티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지난 5일 서울 강서구 본사 회의실에서 마카롱택시 플랫폼을 운영 중인 KST모빌리티와 고객들의 여행편의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항공과 KST모빌리티는 △양사 회원 대상 공동 프로모션 기획 △공동 기획한 서비스와 상품의 전략적 마케팅 및 홍보 △서비스 및 상품 경쟁력 강화 및 시너지 효과 창출 등 여행 편의 확대를 위한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고객들의 여행편의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을 적극 개발할 예정"이라며 "제주항공은 다양한 분야의 사업자들과 업무협약을 통해 여행 인프라를 개선하고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