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토요타 코리아, 프리우스 C 크로스오버·2020년형 프리우스 AWD 출시…푸조,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자동차오늘] 토요타 코리아, 프리우스 C 크로스오버·2020년형 프리우스 AWD 출시…푸조,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3.1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토요타 코리아, 프리우스 C 크로스오버·2020년형 프리우스 AWD 출시

토요타 코리아는 10일 ‘프리우스 C 크로스오버’와 ‘2020년형 프리우스 AWD’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우스 C 크로스오버는 프리우스 C모델의 장점인 공간성과 효율성에 개성적이고, 액티브한 스타일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2020년형 프리우스는 안전 사양인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TSS)를 장착하고, E-four 4륜구동 시스템을 추가했다.

두 차종 모두 친환경 하이브리드 모델로 취득세 감면 등 최대 260만 원의 세금 감면은 물론 도심 혼잡 통행료 감면 및 공영 주차장 이용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강대환 토요타 코리아 상무는 "프리우스 C 크로스오버와 2020년형 프리우스는 환경의 가치를 중시하며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개성있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우스 C 크로스오버의 가격은 2590만원이며, 2020년형 프리우스 및 프리우스 AWD가격은 각각 3378만 원과 3693만 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요타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 ‘푸조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10일 브랜드 유튜브 채널 ‘푸조 코리아’를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푸조는 고객 소통 활성화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을 단행했다. 푸조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푸조 모델들의 자세한 조작법을 소개하는 영상을 비롯해 전시장 투어, 푸조 오너 인터뷰, 자동차 전문가 리뷰, 스페셜 영상 등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푸조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푸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조 미니어처(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푸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영상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가운데 푸조가 직접 제작한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통해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BMW 코리아 딜러 바바리안 모터스, 일산 전시장 리뉴얼 오픈

BMW 코리아 공식 딜러인 바바리안 모터스는 BMW 일산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일산 풍동 수입차 거리에 위치한 BMW 일산 전시장은 높은 접근성과 고객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매장인 BPS(BMW Premium Selection) 전시장이 함께 마련돼 차량 매각과 신차 구매를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MW 일산 전시장은 연면적 2153㎡(약 652평), 지상 3층 규모에 총 10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1층은 BMW 전시장, 고객 상담실 및 신차 출고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핸드오버 존으로 꾸며졌으며, 2층은 BPS 전시장과 고객상담실, 3층은 사무공간으로 운영된다.

또한 7시리즈 등 대형 프리미엄 모델을 위한 럭셔리 라운지와 순수전기차가 전시되는 i 전시 존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일산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