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K2, 새 얼굴로 배우 박서준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K2, 새 얼굴로 배우 박서준 발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3.1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 모델 박서준 K2
아웃도어 브랜드 K2 모델 박서준 ⓒK2

K2, 새 얼굴로 배우 박서준 발탁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K2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세대를 불문하고 다양한 팬층을 보유한 배우 박서준의 건강한 이미지가 K2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 얼굴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다양한 캐릭터로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선보인 박서준이 도전 정신을 바탕에 둔 K2의 브랜드 스토리를 잘 전달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2와 박서준은 이번 시즌 산행과 가벼운 하이킹을 위한 ‘테크(Tech Plus)’ 라인과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와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프(Life)’ 라인을 통해 활동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서준은 3월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K2 모델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네파, 대구 의료진에 1억원 상당 의류 기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대한의사협회 대구 의료진에 약 1억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한다고 11일 밝혔다. 

네파는 팽팽한 긴장 속에서 고군분투하며 책무를 다하고 있는 대구 지역 의료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쉽게 탈착할 수 있는 기능성 의류를 기부한다. 특히 최전선에서 방역과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해 쉽게 탈착할 수 있고, 가볍고 편하게 방호복 속에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라운드 티셔츠 6500장을 기부한다.

대구가 감염병 특별관리지역으로 지정된 뒤 많은 의료진들이 대구와 경북지역으로 향했다. 잠깐 주어진 휴식에도 긴급 호출을 받고 다시 환자를 돌보기 위해 나서는 것은 물론 의료진들은 24시간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고 있다. 특히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방호복과 마스크를 상시 착용하고 있어 더욱 많은 땀을 흘릴 수밖에 없고 오염 확산을 막기 위해 환복 규칙을 어겼다고 판단되는 의류는 모두 즉시 폐기하는 상황이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2020 스파오키즈 서포터스 모집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다음달 ‘스파오키즈’ 정식 론칭을 앞두고 ‘스파오키즈 2020년 공식 서포터스’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파오는 지난달 스포츠웨어 라인인 ‘스파오 액티브’ 공식 론칭 이후 키즈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SPA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다.

스파오키즈 공식 서포터스 모집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며 선발된 후 활동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7월 31일까지 4개월 간이다. 5세에서 11세 사이 자녀를 두고 개인 SNS를 운영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정된 서포터스들은 활동 기간 동안 새롭게 론칭하는 스파오 키즈 관련 소식과 신상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으며 매월 2회 스파오키즈 신상품 제공 및 고객 초청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로 준비한 선물이 증정된다.

지원방법은 스파오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운영 중인 SNS의 URL과 자녀의 성별, 나이 등 기본 정보를 DM으로 보내면 된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꽃들이 만개한 궁중의 봄 풍경인 ‘Royal Blooming Moment(로얄 블루밍 모먼트)’를 디자인에 담아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11일 출시했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완연한 봄날 궁중에서 봄꽃이 만개해 흩날리는 풍경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한 특별 에디션이다.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쿠션을 두드릴수록 촉촉함을 더해줘 미백 수분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블루밍 로즈 컬러의 ‘후 공진향:미 크림 블러셔’도 함께 증정한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표현한 수분 광채 피부에 크림 블러셔를 번지듯이 가볍게 발라주면 화사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오늘의 좋아하는 것들(인기 도서-수채화 관찰 일기)’의 김이랑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세트를 11일 출시했다.

해마다 밀레니얼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한정판을 찾기 위해 고민하는 프리메라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감각적인 수채화 일러스트로 담아내는 김이랑 작가와 호흡을 맞춰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80ml 대용량 본품과 리페어빈 시카 크림 견본, 작가의 소중한 취향이 담긴 일러스트 스티커들을 세트로 출시했다.

수분 진정 에센스인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편백 잎 추출물을 더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한다. 리페어빈 시카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촘촘한 보습막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두 제품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민감성 패널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10 free)한 순한 제형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