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넥센타이어 ‘엔페라 스포츠’, 아우토빌트 테스트서 최고등급 받아
[자동차오늘]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넥센타이어 ‘엔페라 스포츠’, 아우토빌트 테스트서 최고등급 받아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3.12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금호타이어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회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금호타이어의 법인, 지사가 있는 각 나라들의 홈페이지를 통합해 일관성 과 사용 편리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각 국가의 도메인을 닷컴으로 통일, 접속 지역에 따라 각 법인 및 지사별 홈페이지로 자동 연결시키는 '스마트 커넥트'(Smart Kumhotire Connect)’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금호타이어는 홈페이지 개편시 동영상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의 전체면으로 활용하는 파격적인 구성을 선보였다. 금호타이어 캐릭터인 '또로, 로로'를 활용한 타이어프로 로고송과 금호타이어 광고모델 치어리더 박기량의 광고제작현장, 금호타이어 모터스포츠 엑스타레이싱팀 주행씬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달 말부터는 차량번호 검색 서비스를 제공, 고객이 차량번호와 소유주 정보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차량에 맞는 타이어 사이즈를 확인하고 다양한 타이어들을 추천받을 수 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새롭게 개편한 통합 홈페이지는 고객서비스와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어 제작했다"며 "이번 개편 이후에도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최신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국타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방역 봉사활동 진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임직원 봉사단이 12일 대전 대덕구 신탄진동 일대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긴급 방역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역 봉사활동은 국가적 위기상황 속 코로나19의 지역 사회 확산 및 피해 방지를 위한 범사회적 총력 대응에 일조하고자 마련했으며, 신탄진시장을 비롯해 신탄진역 주변 다중이용시설들을 방역했다.

행사에는 박정현 대덕구청장,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 박병국 한국타이어 노동조합 위원장 등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취약계층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최소화를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후원금 5억 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 대리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해 총 10억 원 상당의 예방물품 및 대응 지원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엔페라 스포츠’, 獨 자동차 전문지로부터 호평받아

넥센타이어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Auto Bild)가 실시한 여름용 타이어 테스트에서 '엔페라 스포츠' 제품이 강력 추천 등급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유럽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는 유럽 내 판매되는 자동차 관련 제품을 대상으로 품질 테스트를 진행, 그 결과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있다.

이번 테스트는 BMW 5시리즈 차량에 50개사의 여름용 타이어를 장착한 후 젖은노면, 마른노면의 제동력 시험을 통과한 20개 제품에 대한 종합 평가를 진행하는 순으로 이뤄졌다. 이중 넥센타이어 유럽 공장에서 생산되는 엔페라 스포츠는 종합평가 결과 6위를 차지하며, 최고 등급인 '강력 추천'(Very Recommendable)을 부여받았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최근 유럽  주요 자동차 잡지에서 실시한 평가 테스트에서 ‘구매 추천’ 이상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