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A600·A600S’ 특별 렌탈가 이벤트 진행…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A600·A600S’ 특별 렌탈가 이벤트 진행…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1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공기청정기 'A600' 또는 'A600S' 구매 시, 월 렌탈료를 최대 20% 할인해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공기청정기 'A600' 또는 'A600S' 구매 시, 월 렌탈료를 최대 20% 할인해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A600·A600S' 특별 렌탈가 이벤트 진행

청호나이스는 공기청정기 'A600' 또는 'A600S' 구매 시, 월 렌탈료를 최대 20% 할인해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청호 공기청정기 A600은 특화된 기능의 3종 필터('황사방지필터', '탈취강화필터', '집진강화필터')를 적용, 상황에 맞게 교체 사용할 수 있으며, 총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사계절 내내 최적의 집안 공기를 만든다. 또한 '굿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수려한 디자인으로, 청호나이스 전체 공기청정기 중 가장 호응이 높은 모델이다.

청호 공기청정기 A600S는 동일한 기능과 디자인에, 전용 면적과 제품 크기만 줄여 1인 가구 및 침실, 아이방 등 가정 내 각 방에서 사용하는 용도로 적합하다. 특히 청호 공기청정기 A600S는 에너지 소비효율이 1등급으로 상향돼 공기청정기를 2대 이상 사용하는 가정의 전기세 부담까지 줄였다.

코웨이, 의류 관리에 건조 기능까지 갖춘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다가오는 봄철 미세먼지 시즌에 맞춰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갖춘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코웨이가 출시한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모두 갖춰 봄철 의류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의류 관리는 총 4단계로 진행된다. 먼저 첫 번째 단계는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을 적용해 옷의 겉과 안감에 묻은 미세먼지는 물론 냄새와 주름까지 케어한다.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은 코웨이 핵심 경쟁력인 에어 케어 기술을 적용한 파워 에어샷으로 옷의 큰 먼지를 털어내고, 에어샷 옷걸이에서 분사되는 강력한 공기로 안감의 먼지까지 털어낸다. 마지막으로 에어 서큘레이션을 통해 내부에 남은 먼지까지 흡입해 깔끔하게 마무리해준다.

두 번째 단계는 미세한 나노 미스트를 옷에 분사해 옷감에 흡수된 미세입자가 잔여 먼지와 냄새 입자를 씻어내며 살균한다. 세 번째 단계는 옷을 저온에서 빠르게 건조해 섬세한 소재의 옷도 옷감 손상 없이 언제나 뽀송하게 관리하며 의류 관리를 마무리한다. 네 번째 단계는 다시 한번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이 작동해서 내부에 남은 먼지까지 깔끔하게 정리하며 의류 관리를 마무리한다.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의 의류 건조 기능은 구김과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셔츠·자켓·면바지·청바지 등 세탁 후 탈수한 세탁물을 의류청정기 옷걸이에 걸고 의류 소재에 맞는 전용 코스를 선택하면 저온 제습 건조가 진행된다. 이 제품은 일반적인 의류건조기의 통 돌이 방식이 아닌 옷걸이 행거 방식으로 건조하기 때문에 의류에 있는 액세서리의 망가짐이나 회전 시 통에 부딪쳐서 발생하는 소음이 없다.

신제품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렌탈 구매 시(등록비 10만 원 기준) 월 3만 9900원이며, 일시불 가격은 198만 원이다.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렌탈 고객에게는 위생 관리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6개월마다 방문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