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집닥, 인테리어 서비스 다양화 위한 부분시공 특화 서비스 론칭…에누리 가격비교, 웹드라마 ‘빅픽처 하우스’ 제작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집닥, 인테리어 서비스 다양화 위한 부분시공 특화 서비스 론칭…에누리 가격비교, 웹드라마 ‘빅픽처 하우스’ 제작지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1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은 고객 서비스 다양화를 위한 부분시공 특화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집닥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은 고객 서비스 다양화를 위한 부분시공 특화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집닥

집닥, 인테리어 서비스 다양화 위한 부분시공 특화 서비스 론칭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은 고객 서비스 다양화를 위한 부분시공 특화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집닥 부분시공은 인테리어가 필요한 공간의 부분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집닥만의 맞춤형 솔루션으로 주방, 욕실, 타일, 도배, 장판, 마루 등 항목별로 다양한 선택형 서비스가 지원된다.

이번 부분시공 특화 서비스 론칭으로 집닥은 고객의 업체 선정 단계를 간소화하고 직접 선택을 통한 능동적 프로세스 관리를 지원한다. 고객은 온라인에서 시공항목을 체크하고 공간 개수 및 면적, 자재 등의 사항들을 선택해 예상 견적 자동 산출과 여러 시공업체를 직접 선별 지정해 간편하게 부분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부분시공별 인테리어 팁과 인테리어 업체 포트폴리오등의 정보성 콘텐츠도 함께 전달해 최적의 인테리어 업체 매칭 환경이 제공된다.

류민수 집닥 사업기획팀장은 "자신이 직접 플래너가 돼 점진적으로 공간을 꾸미고 싶은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에누리 가격비교, 웹드라마 '빅픽처 하우스' 제작지원

코라이센터의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웹드라마 '빅픽처 하우스'를 제작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빅픽처 하우스는 아이돌 준비에 실패를 겪고 여전히 준비 중인 다섯 남녀가 쉐어하우스에서 함께 지내며 펼쳐지는 청춘 로맨스 뮤직 웹드라마다.

아이돌 AOA 유나, 엔플라잉 김재현, 이승협과 신인배우 김두리, 최정우 등이 캐스팅되면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주인공들이 쉐어하우스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때마다 사용하는 단골 서비스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빅픽처 하우스 방영을 기념한 PPL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15일에 공개된 2화 영상에서 에누리 가격비교 PPL 장면과 관련된 퀴즈 정답을 맞춘 분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이 지급된다.

웹드라마 빅픽처 하우스는 제작사 '빅픽처 마트' 공식 유튜브계정으로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에 만날 수 있으며, 주연배우 유나와 엔플라잉 김재현, 이승협이 참여한 드라마 OST도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에누리 가격비교는 국내외 쇼핑몰 최저가 가격비교와 '에누리 e머니' 리워드 적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에누리를 경유해 해당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1.5%의 에누리e머니를 적립해 드리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