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등장…펍지주식회사, ‘PGS: 베를린’ 한국 대표 선발전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등장…펍지주식회사, ‘PGS: 베를린’ 한국 대표 선발전 성료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3.1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등장 ⓒ게임빌
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등장 ⓒ게임빌

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등장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 ‘그라엘’과 ‘카이헨 렌’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폭풍의 타락 천사라 불리는 ‘그라엘’은 마검 ‘혈주상흉검’으로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을 공중으로 띄우거나 무적 효과를 제거할 수 있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또 다른 퍼스트임팩트 ‘카이헨 렌’은 검성 아르헨의 제자로 전투에서 딜러 포지션을 담당한다. 강력한 데미지의 공격과 함께 적의 사망 시 부활을 막을 수 있는 효과를 부여하거나 ‘흡기’ 기술로 적에게 가한 데미지에 비례해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다.

신규 퍼스트임팩트 등장과 함께 이벤트 레이드인 ‘크바시르가 훔쳐간 꿀단지를 찾아라’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레이드를 통해 흉폭한 곰 ‘크바시르’를 물리치면 ‘단지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데 ‘단지 조각’을 모두 모아 ‘꿀 단지’를 완성하면 ‘엘가이아 SS 무기 뽑기권’과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가이아의 혼’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걸려라! 걸려!! 룰렛 이벤트’는 ‘아레나 플레이’, ‘도전자의 던전 플레이’ 등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포인트로 룰렛을 회전시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룰렛 결과에 따라 ‘호감도 아이템 뽑기권’, ‘아크버스터 파츠 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접속 이벤트’를 통해서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티니 소환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펍지주식회사, ‘PGS: 베를린’ 한국 대표 선발전 성료

펍지주식회사는 16일,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PGS: 베를린’의 한국 대표 선발전을 성황리에 마치고 PGS: 베를린에 출전할 상위 4개 팀을 공개했다.

3월 14일 진행된 파이널 스테이지 2일 차 최종 경기에서는 △VRLU GHIBLI(브이알루 기블리)가 35킬 55포인트(최종 176킬 282포인트)를 획득하고 여유롭게 1위로 본선에 진출했다. △GRIFFIN(그리핀)이 159킬 251포인트, △Element Mystic(엘리먼트 미스틱)이 148킬 242포인트, △Team Quadro(팀 쿼드로)가 114킬 208포인트로 그 뒤를 이어 함께 PGS: 베를린 본선으로 향한다.

이날 1~3위를 차지한 VRLU GHIBLI, GRIFFIN, Element Mystic은 초반부터 꾸준하게 기세를 올리며 안정권에 접어들었다. 반면 치열했던 4위 싸움에서는 3라운드까지 앞서가던 T1이 점수 격차를 좁히는 Team Quadro에게 4위 자리를 내어주며 5위에 머물렀다.

선발된 4개 팀은 PGC 2019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시드권을 획득했던 Gen.G(젠지), OGN ENTUS(OGN 엔투스)와 함께 독일 베를린에서 열릴 PGS 본선에 나선다.

PGS: 베를린에서 한국, 중국, 일본, 유럽, 미주, 기타 아시아 등 6개 지역에서 각각 선발전을 거친 팀과 PGC 2019 상위 4개 팀이 승부를 펼치게 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