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미샤, ‘순하다 카렌듈라 pH5.5’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미샤, ‘순하다 카렌듈라 pH5.5’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3.1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순하다 카렌듈라 pH5.5 미샤
순하다 카렌듈라 pH5.5 ⓒ미샤

미샤, ‘순하다 카렌듈라 pH5.5’ 4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신제품 ‘순하다 카렌듈라 pH5.5’ 4품목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청정 뉴질랜드 지역의 카렌듈라 추출물을 담은 약산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카렌듈라는 국화과의 식물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pH5.5 농도로 약산성 상태의 이상적인 피부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녹차수, 수세미오이추출물 등 ‘수딩 콤플렉스’도 함유해 바를수록 촉촉하다는 장점이라는 평가다. 

순하다 카렌듈라 pH5.5 라인은 토너, 로션, 크림, 미스트까지 총 4품목으로 선보였다. 토너는 화장솜에 듬뿍 적셔 수분팩으로 사용해도 좋다. 

손희정 미샤 상품본부 본부장은 “최근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며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순하다 카렌듈라 pH5.5는 피부 자극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세엠케이, 7개 패션 브랜드 ‘총알배송’ 서비스 제공

버커루, TBJ, 앤듀, NBA, NBA키즈 등을 전개 중인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는 당일 주문한 옷을 그날 바로 배송해 주는 ‘의류 총알배송’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자사 계열사인 패션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와 제휴를 맺고 이뤄졌다.

총알배송은 당초 이달 말 경 오픈 예정이었으나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오프라인 몰 및 백화점 등을 찾기 어려운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오픈 일정을 앞당기게 됐다.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브랜드가 캐주얼 의류부터 스트릿룩, 오피스룩, 골프웨어, 아동복 등 7개에 달하는 만큼 많은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그 동안 로켓배송, 샛별배송 등 빠른 배송 서비스가 각광을 받아왔지만 패션의류의 경우 다양한 사이즈, 색상 등 타 업종 대비 다소 까다로운 재고관리의 특성으로 통상 2~3일 내외의 배송기간이 소요됐던 것이 현실이다. 

한세엠케이는 지난 2014년 패션업계에서 처음으로 RFID(전자부착태그) 시스템을 자사 물류관리에 도입해 빠르고 정확한 상품 입출고를 실현한 바 있다. 한세엠케이는 RFID 적용 후 25배 이상 제품 검수 시간이 빨라졌고 이를 통해 입고, 출고, 반품에 걸리던 검수시간이 도입 전 180초에서 도입 후 단 7초로 줄어드는 등 효율을 극대화하는 데 성공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총알배송은 이와 같은 한세엠케이만의 기술이 녹아 든 서비스다. 

총알배송 대상 지역은 우선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시작한다. 아이스타일24 사이트에서 밤 12시부터 오전 10시 이전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당일 받아볼 수 있다. 수도권 외 지역 및 오전 10시 이후 주문 건은 다음날 배송된다. 고객이 일일 배송을 원하지 않는 경우 일반 배송도 선택 가능하다.

보브, 시즌 관행 깨고 매달 미니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올해 상품전략을 변경해 정기 컬렉션을 없애고 매월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보브는 이달 초 두 번째 봄 신상 컬렉션 ‘레트로 클럽(The Retro Club)을 선보였다. 지난달 올해 첫 컬렉션 ‘V 포레스트(#VFOREST)’를 출시한지 한 달 여 만이다.

이번 컬렉션은 플리츠 원피스, 니트 카디건, 피케 티셔츠, 버킷햇 등 총 14종의 활용하기 쉬운 제품들로 선보인다. 레트로(복고)와 스포티즘을 결합한 밝고 경쾌한 제품들로 데일리 룩으로는 물론 여가 활동이나 운동 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올 봄 유행색상으로 떠오른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따스한 봄날에 어울리는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의 주력 제품인 부클 배색 카디건은 유명 아이돌 연예인들이 입고 나와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다. 딸기 우유를 연상시키는 파스텔 핑크 색상에 일명 ‘뽀글이’ 소재를 사용해 독특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여성스러운 스커트에는 물론 데님 팬츠, 슬랙스 등 다양한 하의와 함께 코디할 수 있어 간절기 시즌에 활용도가 높다.

무신사TV, 신개념 소개팅 ‘썸카드’ 영상 업로드 공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가 신개념 소개팅 콘텐츠 ‘썸카드’를 오는 19일 첫 공개한다.

‘썸카드’는 카드로 커플을 매칭하는 신개념 소개팅 웹 예능으로, 가수 겸 배우 전효성과 래퍼 짱유가 프로그램 MC로 나선다. 동시에 이들은 커플 선정을 돕는 썸메이커로 변신해 소개팅 매칭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썸카드는 두 MC가 출연자들의 이상형, 패션 스타일 정보만을 가지고 어울릴만한 짝을 직접 연결해주는 이색적인 방식이다. 먼저 출연자들은 각각 매칭된 상대와 일대일 데이트로 서로에 대해 알아갈 시간을 갖고 이후 모든 출연자들이 만나는 단체 미팅에 참여한 뒤 최종 선택에 나선다.

썸카드는 지금까지 무신사TV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텐츠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평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소개팅 룩에 대한 정보와 풋풋한 소개팅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