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봄 미세먼지 시즌 메가박스에 ‘코웨이 케어존’ 운영…SK매직, 렌탈료 포인트 결제 가능 ‘매직 포인트 페이’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봄 미세먼지 시즌 메가박스에 ‘코웨이 케어존’ 운영…SK매직, 렌탈료 포인트 결제 가능 ‘매직 포인트 페이’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지난 17일부터 건강과 실내 공기에 대한 걱정이 많은 시기에 청정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고자 메가박스 더 부티크 라운지 내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고 '코웨이 케어존'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지난 17일부터 건강과 실내 공기에 대한 걱정이 많은 시기에 청정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고자 메가박스 더 부티크 라운지 내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고 '코웨이 케어존'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봄 미세먼지 시즌 메가박스에 '코웨이 케어존' 운영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지난 17일부터 건강과 실내 공기에 대한 걱정이 많은 시기에 청정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고자 메가박스 더 부티크 라운지 내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고 '코웨이 케어존'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웨이 케어존은 메가박스 △코엑스점 △하남스타필드점 △성수점 총 3곳에서 운영한다. 코웨이는 해당 점의 더 부티크 라운지에 '아이콘 공기청정기'와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청정한 실내공기를 제공한다.

또한 코웨이는 케어존에서 아이콘 공기청정기를 통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에 케어존에 설치되는 아이콘 공기청정기는 국제 무선충전규격의 스마트폰 고속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공기청정기 상단 충전 영역에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빠르고 간편 하게 충전할 수 있다.

코웨이는 케어존 방문객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 '# 코웨이 # 아이콘 공기청정기 # 메가박스 코웨이 케어존'과 케어존 내의 제품 인증 사진을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1인 2매)이 증정된다.

SK매직, 렌탈료 포인트 결제 가능 '매직 포인트 페이' 서비스 선봬

SK매직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렌탈료를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매직 포인트 페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매직 포인트 페이는 SK매직몰 내 적립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으로 기존가전제품 구입에 한해 사용 가능했던 포인트를 렌탈 상품까지 확대 적용해 보다 다양한 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다. SK매직몰 내 적립한 보유 포인트로 렌탈료 전액을 결제할 수 있으며, 결제 후 잔여 포인트는 매직 포인트 페이로 다시 활용하거나, 제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매직 포인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 가입자라면 누구나 적립 가능하다. 포토 구매후기 작성 시, 5000P가 제공되며, 일반 구매후기 작성 고객에게도 2000P가 지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계약한 다이렉트 렌탈 고객에게도 1개월 렌탈료를 포인트 형태로 돌려준다. 뿐만 아니라 매직몰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직접 적립할 수 있다.

SK매직은 매직 포인트 페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후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매직 포인트 페이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거나 기대되는 점, 불편 사항 등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형태로 작성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SNS을 통해 공유하고, URL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베스트 댓글로 선정된 10명에게는 10만P를, 우수 댓글로 선정된 30명에게도 3만P가 지급된다.

전자랜드, LG전자 스팀가전 4종 패키지 행사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LG전자 스팀가전 4종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해당 품목은 LG전자의 건조기, 드럼세탁기, 의류관리기, 식기세척기 총 4종이다. 행사품목 모두 100도에서 만들어진 수증기를 활용하는 LG전자의 '트루 스팀'(TrueSteam) 기술이 적용돼 있어 살균 및 탈취에 효과가 있다.

기본 패키지는 드럼세탁기와 건조기로 구성돼 있으며,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캐시백이 차등 지급된다. 전자랜드는 4종 전 품목 구매고객에게 최대 140만 원 캐시백과 15만 원 상당의 전자랜드 클린킹 서비스 이용권이 제공된다. 행사 혜택은 전자랜드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한다.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LG전자 스팀가전 프로모션을 진행, 동시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최대 50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포인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2020년형 에어컨 신모델 예약 판매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2020년형 에어컨 신모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전국 460여 개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올해 새롭게 출시된 에어컨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에어컨 신모델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삼성전자 신모델 행사 모델(81.8m²)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가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지급된다. LG전자 신모델 행사 모델(89.1m²)을 행사 제휴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70만 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미리 준비 에어컨 특가전'을 펼친다. LG전자 신모델 행사모델(58.5m²)을 행사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만 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준다.

이월 상품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공통으로 LG전자 2019년 행사 모델(81.8m²)을 특정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60만 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특히 주중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행사 카드로 3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20만 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상품에 따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모든 에어컨 상품은 기본 설치비 무료이며, 행사 상품은 3일 안에 배송, 설치 가능하다. 추가로,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2019년 행사 모델(58.5m²)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준다.

바디프랜드, 가심비까지 잡은 신제품 '렉스엘 2020' 안마의자 출시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신제품 '렉스엘 2020'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렉스엘 2020은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브레인 마사지'를 적용한 안마의자 '렉스엘'의 최신 버전이다. 슈퍼카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디자인은 계승하고, 6매틱(matic) 마사지볼로 핵심 기능은 더욱 높이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가장 돋보이는 기능은 6매틱(matic)으로 업그레이드된 XD 입체 마사지다. 기존 2개로 이뤄진 마사지볼을 4개로 늘려 보다 넓은 부위를 마사지하는 동시에 허리의 굴곡진 부위까지 빠짐없이 짚어줘 깊이감도 강화됐다.

기존 렉스엘에서 소화·숙취해소 프로그램, 림프마사지 프로그램이 새롭게 추가됐고, 뇌피로 해소와 기억력, 집중력 개선을 돕는 브레인마사지도 적용됐다. 또한 특허받은 수면 프로그램과 허리집중 프로그램, 힙업 프로그램, 수험생 프로그램, 골프 프로그램 등 총 20가지의 자동안마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날렵하게 형성된 디자인 라인과 리모컨 없어도 안마의자 조작이 가능한 내측키는 기존 렉스엘 제품의 디자인 DNA를 그대로 느끼는 데 부족함이 없다. 빠짐없는 기능과 디자인에도 가격대는 낮아져 합리적인 렌털, 구매가 가능하다. 59개월 약정에 최대 선납금과 카드 할인 혜택까지 더하면 월 1만 원대에 렉스엘 2020을 사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