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장기 서비스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 펼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업계, 장기 서비스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 펼친다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3.2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출시 1주년 ‘프린세스 페스’ 이벤트
브라운더스트, 서비스 3주년 기념 ‘감사’ 선물 1만 개 증정…총 3차례 걸쳐 전달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2주년 업데이트·이벤트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출시 1주년 기념 ‘프린세스 페스’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출시 1주년 기념 ‘프린세스 페스’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

20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게임의 장기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프린세스 페스’ 및 신규 한정판 캐릭터 ‘무이미’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1일까지 캐릭터 획득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루에 한 번 무료로 캐릭터 10회 뽑기에 참여할 수 있어, 총 140번의 캐릭터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4월 1일까지 ‘프린세스 페스’를 통해 3성 캐릭터 획득 확률을 2배로 늘리고, 기간 별로 노멀, 하드 퀘스트의 보상 드롭량을 3배로 높인다.

여기에, 27일까지 진행되는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와, ‘랜드솔배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28일부터 5일 간 진행되는 특별 출석 보상 등을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쥬얼’, ‘마나’, ‘여신의 보석’, ‘스킵 티켓’ 등 풍성하고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신규 한정판 캐릭터 ‘무이미’도 업데이트했다. 이 캐릭터는 전설의 검 ‘천루패단검’으로 전방의 적을 베어버리는 필살기를 가지고 있으며, 지난 2월 업데이트된 ‘시즈루(발렌타인)와 함께할 경우 한층 더 강력한 능력을 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무이미’ 업데이트와 함께 스무 번째 지역 ‘카스탈리아 숲 서부’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제10장 5화~막간’을 선보인다. 또한, 최고 레벨을 121로 확장하고 한정판 ‘1주년 기념 가구’를 업데이트해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의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해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증정한다.

지금까지 브라운더스트와 함께해 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된 선물은 총 1만개로, 5월 10일까지 3차례에 걸쳐 지급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고, 1차와 2차 기간에는 오랫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들에게 높은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에 뽑히게 되면 엘린의 편지와 SD키링, 입체 팝업 카드를 포함해 지금까지 브라운더스트의 기록들이 담긴 엽서 봉투와 3년 동안 메인 일러스트로 사용된 이미지들로 구성된 키비주얼 엽서가 함께 들어있는 ‘3주년 기념 감사 선물’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26일 오후 7시부터는 브라운더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방송에서는 이달 22일까지 이용자들에게 받은 문의 사항에 대한 ‘개발팀’의 답변과 함께, 3주년 기념 게임 업데이트 내용 최초 공개 및 특별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 2018년 3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사실적인 전투 경험과 유저들이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며 전 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2주년 기념 슬로건 ‘2gether We Play! (투게더 위 플레이!)’에 맞춰 유저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에란겔 테마파크는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에서 확률에 따라 출현하며, 무작위로 나타나는 전자오락 컨셉의 공간이다. 에란겔 내 일부 지역에 테마파크가 등장해 유저들은 놀이기구와 미니 게임을 즐기며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헌트 게임, 스페이스 워, 3x3 랜덤 뽑기, 과녁 맞히기 등 다양한 게임기와 놀이기구가 배치돼,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게임기는 매치 시작 전 에란겔 시작섬 또는 로비의 미니 배너를 통한 특설 게임센터에서도 즐길 수 있고, 게임 코인으로 이용 가능하다. 게임 코인은 필드 드롭 및 로비에서의 미션 달성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미니 게임 완료 시 획득한 포인트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도 받게 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2주년 테마가 적용된 ‘로얄패스 시즌 12’도 새롭게 오픈했다. 2주년 컨셉의 비행기·다시아·프로필·총기 스킨 등이 제공되고, 100레벨 달성 시 ‘설국 갑옷 세트’ 또는 ‘나이트 캣츠 세트’ 중 선택하여 획득 가능하다. 또한 RP(랭크 포인트)를 사용해 지난 1주년 스킨을 교환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2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친구 초대 이벤트는 휴먼 상태의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치킨 메달 4개씩, 최대 24개를 지급한다. 초대받은 친구가 미션을 성공하면 고등급 스킨 획득이 가능한 고급 상자를 비롯해 치킨 메달, 교환권 조각 등을 추가 제공한다. 3월 28일까지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7일 누적 접속하는 유저 대상으로 2주년 기념 테두리 및 로비 테마(60일제), 치킨 메달 등을 증정한다.

또한, 미니 게임을 플레이한 횟수에 따라 ‘격투 레전드 머리장식(영구제)’, ‘격투 레전드 세트(영구제)’, 치킨 메달을 주며, 미니 게임을 통해 얻는 퍼즐 조각으로 퍼즐을 완성할 경우 2주년 기념 칭호(영구제)를 지급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