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 ONE TV, 개국 5주년 맞아 ‘파이팅 투게더’ 진행…공영쇼핑, ‘서분례 명인의 모든 청국장’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 ONE TV, 개국 5주년 맞아 ‘파이팅 투게더’ 진행…공영쇼핑, ‘서분례 명인의 모든 청국장’ 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1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롯데 ONE TV는 개국 5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경품 증정, 페이백 혜택 등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파이팅 투게더’(Fighting Together)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롯데 ONE TV는 개국 5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경품 증정, 페이백 혜택 등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파이팅 투게더’(Fighting Together)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 ONE TV, 개국 5주년 맞아 '파이팅 투게더' 진행

롯데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롯데 ONE TV는 개국 5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경품 증정, 페이백 혜택 등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파이팅 투게더'(Fighting Together)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 ONE TV는 지난 2015년 3월 개국한 이후 프로그램 차별화와 단독 상품 기획으로 구매 고객 수가 매년 2배 이상 증가하며 차별화된 유통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송출 가구 수는 3300만을 돌파했으며, 현재 판매 상품 2900여 개 중 70% 이상을 중소기업 상품으로 편성해 국내 중소기업 판로 확대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롯데 ONE TV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우리 가족 홈 케어 3종'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1등에게는 '코지마 안마의자'(1명)가 증정되며, '숀리 엑스바이크 엑스텐'(2등/5명), '클럭 미니 마사지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3등/50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오는 22일까지는 10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29일에는 카드 청구 할인 5% 혜택과 구매 금액의 7%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원데이'(OneDAY) 이벤트가 준비됐다. 당첨자는 내달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공영쇼핑, 개국 5주년 특별 기획 상품 3탄 '서분례 명인의 모든 청국장' 판매

공영쇼핑은 오는 20일 개국 5주년 특별 기획 상품으로 '서분례 명인 청국장'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논산 설향 딸기', '대저 짭짤이 토마토'에 이어 세 번째 5주년 기념 상품이다.

서분례 명인 청국장은 공영쇼핑의 장류 브랜드 중 매출 1위와 재구매율 1위를 동시 석권한 인기 브랜드다. 공영쇼핑이 개국한 2015년에 론칭해 5년째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기도 하다.

공영쇼핑은 우리 전통의 먹거리이자 모든 재료를 국내산으로만 사용한 서분례 명인 청국장을 개국 5주년 특별 기획 상품 3탄으로 선정했다. 서분례 명인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정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청국장 분야 '식품명인'이다. 가마솥에 장작불로 콩을 삶고, 편백나무 발효실에서 발효하는 등 3대째 내려오는 전통 제조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오는 20일 오후 5시 40분 방송되는 이번 특집에서는 전통청국장 8팩, 매운청국장 4팩, 마늘청국장 4팩, 들깨청국창 4팩, 총 20팩 구성이 5만 900원에 판매된다. 기존의 전통청국장 외에 매운맛, 마늘, 들깨청국장 등 서일농원의 서분례 명인이 선보이는 모든 청국장을 구성에 담은 것으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이 중 들깨청국장은 5주년 기념으로 처음 선보이는 구성이다. 방송 전 온라인몰에서 1000세트까지 미리주문도 가능하다.

락앤락, iF 이어 2020 레드닷 어워드서도 3관왕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최근 iF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2020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2020)에서 제품 디자인(Product Design) 부문 3관왕을 달성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디자인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레드닷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기존 텀블러와 다른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메트로 텀블러'와 1~2인을 위한 초소형 살균 가전인 '칫솔살균기' 그리고 올해 중순 국내 출시 예정인 쿡웨어 신제품 '웨이브'까지 총 3개다.

심미성뿐 아니라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기능, 소비자 편의를 높인 제품 혁신성, 환경친화적 요소 등을 두루 높이 평가받아 모두  본상(winner)을 차지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