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PD's PICK 피디추천원데이’ 특집전 진행…CJ오쇼핑,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단독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PD's PICK 피디추천원데이’ 특집전 진행…CJ오쇼핑,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단독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2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4개의 상품 방송을 통해 'PD's PICK 피디추천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4개의 상품 방송을 통해 'PD's PICK 피디추천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PD's PICK 피디추천원데이' 특집전 진행

NS홈쇼핑은 'PD's PICK 피디추천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에서 각 상품별 4명의 담당 PD는 '거짓없이','꾸밈없이', '솔직하게'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PD가 직접 일상생활에서 상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V-로그 방식으로 보여줌으로써, 고객의 공감을 얻고 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NS홈쇼핑은 오는 22일 생활가전과 헬스케어 등 PD가 직접 사용하고 추천하는 총 4개의 상품을 방송할 예정이다. 먼저, 오후 3시에는 직수 정수기와 항균 비데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SK매직 렌탈서비스'가 방송된다.

오후 4시 5분부터는 복부 다이어트가 필요한 분들께 제안하는 '슬리미 플러스'가 방송되며, 오후 5시 15분에는 탈모치료 의료기기 '헤어맥스'가 방송된다.

끝으로, 저녁 6시 15분에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 '대명 아임레디 The 행복한 더블 플랜'가 방송, 프리미엄 상조서비스는 물론 여행, 웨딩, 어학연수, 교육, 골프, 의료기기 중 하나를 선택해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CJ오쇼핑,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단독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22일 오전 10시 프랑스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캐롤프랑크'의 '스컬토발 세럼'을 단독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늘어지고 무너지는 하관을 리프팅하는데 도움을 주는 세럼으로 캐롤프랑크의 유일한 특수부위 케어 제품이다.

캐롤프랑크는 스파 코스메틱 격전지인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주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스파 코스메틱은 토탈 뷰티 케어를 하는 스파 브랜드에서 직접 기획·제작한 화장품을 말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컬토발 세럼은 턱 부위, 쳐진 볼, 늘어진 목선, 팔자·입가주름 등 자꾸만 무너지는 하관을 리프팅하는데 도움을 주는 특수부위 케어 제품이다. 특히 조름나물잎추출물, 연꽃잎추출물 등 피부 탄력 케어와 진정에 효과적인 고농축 식물성 활성 성분이 함유돼 있어 안전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론칭 방송에서는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가 판매된다. '세럼(30ml) 2병+하관탄력밴드 1개 기본 패키지'는 15만 9000원(무이자 10개월),'세럼(30ml) 4병+하관탄력밴드 2개 더블 패키지'는 26만 8000원(무이자 20개월)에 만나볼 수 있다.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탄력밴드 1개가 무료 증정되며, 방송 중 CJmall에서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5%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GS25 영업팀, 서초구청 통해 구호식품 200만 원 기부

GS25는 지난 19일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GS25 늘봄스토어에서 김용석 GS25 지역팀장과 권오유 서초구청 주민생활국장을 비롯한 관계자 20여 명과 함께 200만 원 상당의 구호식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구호식품 기부는 GS25 서초구 담당 영업팀(이하 GS25 서초영업팀)이 국내 최초의 장애인 직업훈련형 편의점 'GS25 늘봄스토어'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와 외부활동 자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이 많다는 소식을 들으며 시작됐다.

이에 안타까움을 느낀 GS25 서초영업팀은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며 서초구청 사회복지 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했다. GS25 서초영업팀은 본사와 함께 여러 논의를 거친 끝에 사회복지과로부터 추천받은 라면과 즉석밥으로 구성된 200만 원 상당의 식품기부를 결정했다.

GS25가 전달한 구호식품은 구청의 사회복지 담당자를 통해 이번 달 중 서초구 내의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GS25 서초영업팀은 서초구 내 매장 100여 곳에 순차적으로 '사랑의 열매' 기부모금함을 설치한 뒤, 경영주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을 더해 연내 추가 기부를 실시하며 선행 릴레이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향후에도 GS25는 지역사회 곳곳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전자랜드, 오는 23일부터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동참

전자랜드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동참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객들은 오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자랜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고효율등급제품을 구입하면 인당 30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 대상품목은 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제습기, 냉온수기, 진공청소기 총 10개 품목이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구매 대상 제품의 효율등급 라벨 및 제조번호 명판, 거래내역서, 영수증 등을 첨부해 으뜸효율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사업은 정부에서 마련한 재원인 1500억 원을 소진하면 마감된다. 환급금 정산 및 입금기간은 오는 4월 10일부터 내년 2월 15일까지다.

코로나19가 바꾼 일상 '언택트 문화', 팟캐스트 팟빵 36%↑

코리아센터의 자회사 국내 최대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은 팟빵 청취시간을 조사해 20일 발표했다.

그 결과, 국내 첫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1월 20일을 기준으로 8주 뒤 팟빵의 주 단위 청취시간은 3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멀티태스킹 콘텐츠의 대표격인 팟캐스트는 이용자가 집안이나 대중교통, 자가차량 등을 통해 청취하는 경우가 많다. 집밖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청취 시간을 끌어 올렸다. 또한 팟빵의 많은 청취자들이 대중교통, 자가차량 등 이동 중에 팟캐스트를 청취해 왔다지만 코로나19 확산 이후 재택근무 이용자가 늘며 청취환경이 대부분 집안으로 바뀐 것으로 팟빵 측은 분석했다. 코로나19가 미디어 소비패턴도 바꿔 논 것이다.

특히 팟캐스트 1위 방송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의 라이브 송출시간(오후 2시 ~ 4시) 동시접속자 수가 20% 이상 증가했다. 이에 대해서도 팟빵 관계자는 "팟빵 청취자 중 75%가 30대~40대로 직장인 비율이 매우 높다"며 "재택근무 등에 따라 오후 시간대 라이브 방송의 접속자수도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