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LG생건 케어존, 김동희와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LG생건 케어존, 김동희와 캠페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3.2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동희를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동희를 발탁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케어존, 새 모델 김동희와 캠페인 진행

LG생활건강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김동희를 23일 발탁했다. 

케어존은 순수하고 친근한 김동희의 이미지를 살려 트러블·각질 케어 제품인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딥클린 젠틀 필링젤’ 2종의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이 두 제품은 환절기 일교차와 더불어 상시 마스크 착용으로 잦아지는 피부 자극에 의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매끈 뽀얀 복숭아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복숭아토너패드’ ‘복숭아필링젤’ 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앞서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서 김동희는 자신의 피부 비결을 궁금해하는 새내기들에게 “나랑 복숭아할래?”라고 물으며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복숭아토너패드)를 소개한다.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는 저자극, 고효능의 4세대 각질제거 성분인 아미노이븐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해주고, 엠보면과 거즈면을 모두 갖춘 ‘양면’ 토너패드로 섬세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일리윤, 저자극 기능성 ‘튼살 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저자극 고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튼살 붉은 선(이하 튼살)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저자극 기능성 ‘튼살 크림’을 23일 출시했다.

예비맘과 만 14세 이상 성장기 청소년의 갑작스런 체중 증가로 생긴 튼살 고민을 위한 집중 케어 제품이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4주만에 튼살 붉은선 완화효과를 보였다.

튼살 크림에는 알란토인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판테놀 성분이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해 줄 수 있다. 또 파라벤, 실리콘오일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했으며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했다.

부드럽게 펴 발리는 가벼운 크림 제형으로 국소부위 및 넓은 부위에 피부 마사지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오일과 크림을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돼 튼살 붉은선을 간편하고 끈적임 없이 케어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리사이클 데님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터키산 최고급 원단을 사용한 리사이클 데님을 23일 출시했다.

스파오의 리사이클 데님은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상품으로 국내 SPA 브랜드 중 최초로 CCS(Content Claim Standard)에 부합된 터키산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했다. CCS 기준에 부합하려면 재사용 원재료가 5% 이상 사용돼야 한다.

스파오는 지난해 2종만 출시됐던 상품을 다양한 핏을 더해 6가지 스타일로 확장 출시했다. 슬림핏, 와이드핏, 테이퍼드핏 데님이 각각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된다.

스파오가 사용한 터키산 데님은 자연친화적인 재료와 공정으로 생산했다. 컬러감이 우수하며 물 빠짐이 적으며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해 주로 고가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의 소재로 사용된다.

스파오 데일리지 팬츠 라인업 중 하나인 리사이클 데님은 올해 스파오가 준비한 국민상품 시리즈 중 하나다. 스파오는 올해 총 10가지 국민상품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