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스타필드 고양점에 ‘팝업스토어’ 오픈…후지필름, 500ml 생수보다 가벼운 데일리 미러리스 카메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스타필드 고양점에 ‘팝업스토어’ 오픈…후지필름, 500ml 생수보다 가벼운 데일리 미러리스 카메라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2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스타필드 고양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고객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행사장은 코웨이 혁신 제품 전시 공간과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활용한 체험형 공간으로 꾸려졌다.

코웨이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종류에 따라 최대 10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공기청정기 필터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을 시행함에 따라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중 으뜸효율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구매 비용의 10%도 환급받을 수 있다.

후지필름, 500ml 생수보다 가벼운 데일리 미러리스 카메라 출시

후지필름은 브이로그 촬영에 알맞은 가성비 높은 미러리스 카메라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후지필름의 데일리 미러리스 카메라 X-T200은 500ml 생수 한 병보다 가벼운 370g의 초경량 무게에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후지필름만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카메라다.

상하 270도, 좌우 180도 회전이 가능한 스위블 액정 탑재로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에서 다양한 장면을 담아낼 수 있어 셀프 촬영이나 브이로그에 최적화됐다. 또한 터치 스크린 LCD로 화면 상에서 밝기나 배경 흐림 등 다양한 셋팅 값을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어 카메라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브이로거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4K/30P 고화질 영상 녹화도 지원된다. 카메라 내에 자이로 센서를 통해 흔들림을 방지해주는 '디지털 짐벌 모드'가 탑재돼 걷는 도중에도 안정적인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노출값의 동영상을 결합해 섀도우와 하이라이트가 더욱 풍부한 결과물을 구현할 수 있어 역광이 강한 환경이나 야외 장면에 적합한 'HDR 동영상 모드'도 탑재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