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발효가족, 박진희-이민영 '블랙 화이트의 조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발효가족, 박진희-이민영 '블랙 화이트의 조화!'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11.2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28일 오후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JTBC 개국특집 수목 미니시리즈 '발효가족'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박진희와 이민영이 서로 마주보며 웃고 있다.

발효가족은 인생살이에 서툰 한식집 가족들과 그곳에 모이는 수상쩍고 사연 많은 손님들이 좌충우돌 펼쳐가는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다음달 7일 첫 방송예정이다.

 
28일 오후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JTBC 개국특집 수목 미니시리즈 '발효가족'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박진희가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고 무대위로 걸어오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JTBC 개국특집 수목 미니시리즈 '발효가족'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박진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JTBC 개국특집 수목 미니시리즈 '발효가족'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이민영이 다나한 모습으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JTBC 개국특집 수목 미니시리즈 '발효가족'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박진희 이민영이 블랙&화이트 드레스의 조합을 이루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JTBC 개국특집 수목 미니시리즈 '발효가족'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이민영 최재성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JTBC 개국특집 수목 미니시리즈 '발효가족'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이민영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JTBC 개국특집 수목 미니시리즈 '발효가족'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김영훈 박진희 송일국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