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피죤, 홀트아동복지회에 물품 기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피죤, 홀트아동복지회에 물품 기부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3.2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피죤이 후원한 피죤, 액츠 등 제품들이 홀트아동복지회 위기가정 긴급지원을 위해 전달됐다. 피죤
피죤이 후원한 피죤, 액츠 등 제품들이 홀트아동복지회 위기가정 긴급지원을 위해 전달됐다. ⓒ피죤

피죤, 홀트아동복지회에 물품 기부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홀트아동복지회에 피죤, 액츠, 무균무때 등 50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피죤이 이번에 후원한 물품은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대구·경북지역의 위기가정 등 긴급지원을 필요로 하는 곳에 우선적으로 5톤 분량이 전달되고, 이어 전국 규모 복지관을 통한 정기후원 대상자들에게도 제공된다.

회사 측은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출현을 비롯, 각종 바이러스와 환절기 유의해야 할 세균들로 인한 감염병 예방을 위해 개인위생과 주변 청결 유지가 중요해짐에 따라 위기가정 및 사회 취약계층 등 도움의 손길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곳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한 기부 활동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애경산업 섬유유연제, 전체 매출 전년 대비 370% 성장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지난해 섬유유연제 전체 매출이 내부 매출 기준 전년 대비 370%의 성장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같은 성장에는 지난해 2월 선보인 고농축 섬유유연제 브랜드 ‘르샤트라 1802’의 꾸준한 매출 증가 영향이 컸다. 르샤트라 1802는 지난해 3분기 이전 분기 대비 23% 성장한 데 이어 4분기에는 20% 성장했다.

회사 측은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의 인기요인을 ‘향’으로 봤다. 꽃향기를 콘셉트로 한 내추럴한 향과 함께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서 직접 채취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고 풍부한 향이 오래 유지된다. 특히 강하고 인위적인 향보다 내추럴하고 은은한 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르샤트라 1802는 개발 단계부터 미세플라스틱의 사용을 배제한 제품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필(必)환경’ 시대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는 식물유래 유연성분을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유지시키고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준다.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풍부하고 깊은 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백복인 KT&G 사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KT&G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졸업식, 입학식, 경조사 등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거나 축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는 행사다. 백복인 KT&G 사장은 김상택 SGI서울보증보험 대표의 지명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백복인 사장은 다음 달 1일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직원들에게 꽃과 함께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KT&G의 생애주기별 가족케어 프로그램인 ‘가화만사성’을 통해 임직원 가족들에게 꽃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시행한다. 아울러 백복인 사장은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김재수 KGC인삼공사 사장을 지명했다.

백 사장은 “코로나19 사태로 꽃 소비 감소와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화훼시장의 소비가 점차 활성화돼 농가 살리기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