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갤러리아 ‘고메이494한남’, 프리미엄 복합 음향 시설 오픈…한섬 ‘톰그레이하운드’, 애슬레저 캡슐 컬렉션 출시
[유통오늘] 갤러리아 ‘고메이494한남’, 프리미엄 복합 음향 시설 오픈…한섬 ‘톰그레이하운드’, 애슬레저 캡슐 컬렉션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갤러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한남'에 미래지향적 복합 음향 시설이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갤러리아
갤러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한남'에 미래지향적 복합 음향 시설이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갤러리아

갤러리아 '고메이494한남', 프리미엄 복합 음향 시설 오픈

갤러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한남'에 미래지향적 복합 음향 시설이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시아 최초 오픈 한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 플래그십 스토어와 레코드 샵,  프라이빗 청음 공간 등을 선보인다.

고메이494한남은 아시아 최초로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난 27일 선보였다. 이곳은 드비알레의 모든 제품을 스테레오 채널, 4채널, 7.7채널, 하이엔드 홈시네마 등 다양한 채널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매장이다.

드비알레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160개의 음향 특허 기술을 보유해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오디오 브랜드다.

인기 상품으로는 드비알레를 대표하는 팬텀 프리미어 시리즈, 최대 출력값에 해당하는 숫자로 이름을 지은 리액터 600, 리액터 900 등의 팬텀 리액터 시리즈가 있다. 고메이494한남에서는 드비알레 플래그십 스토어 외에도 음반을 구매 할 수 있는 '오드 레코드', 하이엔드 오디오 청음시설과 바가 결합된 프라이빗 청음실 '리스닝룸 by ODE' 등의 사운드 시설을 만나볼 수 있다.

한섬 '톰그레이하운드', 애슬레저 캡슐 컬렉션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자사 수입의류(컨템포러리)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TOM GREYHOUND)에서 봄 시즌을 맞아 '애슬레저(Athleisure) 캡슐 컬렉션' 11개 모델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애슬레저는 '애슬래틱'(Athe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운동복과 일상복을 겸용할 수 있는 편하고 활동성 있는 스타일의 옷을 말한다.

애슬레저 캡슐 컬렉션은 아우터(2개 모델)·점퍼(2개 모델)·팬츠(2개 모델)·스커트(1개 모델) 등 총 11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여유로운 실루엣에 허리 라인에 스트링이 부착돼 있어 핏 조절이 가능한 '드로우 스트링 후드 점퍼'(49만 5000원), 넥라인에 후드가 부착된 '후드 체크 점퍼'(39만 5000원), 스판을 혼방한 소재로 가볍고 신축성이 좋으며 슬림한 실루엣의 '밴딩 트레이닝 팬츠'(27만 5000원)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전국 톰그레이하운드 매장과 자체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판매된다. 이번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9일까지 톰그레이하운드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석정혜 디자이너의 핸드백 브랜드 '분크'와 콜라보레이션 해 만든 나일론 가방이 증정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GS25, 업계 최초 냉장 택배 픽업 보관함 'BOX25' 선봬

편의점 GS25는 신선함을 요하는 택배를 냉장이 유지된 상태로 찾아갈 수 있는 BOX25를 30일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BOX25는 고객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냉장 신선 식품을 구매하고 픽업 장소를 GS25 점포로 선택하면 원하는 시간에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다. 냉장 택배 상품이 GS25에 도착하면 고객에게 도착 알림 문자와 함께 QR코드와 비밀번호가 전송된다.

고객은 BOX25에 설치된 스캐너에 전송 받은 QR코드를 갖다 대거나 비밀번호 여섯자리의 숫자를 입력해 상품을 찾아갈 수 있다.

택배의 도착부터 수령까지 전 과정에 걸쳐 GS25의 근무자나 고객 모두 별도의 대면 접촉이나 문의가 필요 없는 편리한 과정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점포에 설치된 BOX25의 기본형은 4개의 냉장 보관함과 9개의 상온 보관함으로 구성돼 고객은 상온 상품의 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GS25는 30일부터 샐러드 배송 업체인 프레시코드와 제휴했고, 상품을 주문한 고객에게 강남, 송파 일대의 50개 GS25를 통해 우선적으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GS25는 연내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800여 점포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대는 한편, GS리테일의 온라인 장보기몰인 GS프레시를 비롯한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과의 서비스 제휴도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신세계TV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메르에' S/S 상품 론칭

신세계TV쇼핑은 오는 31일 단독 패션 브랜드 '메르에'(merier)의 2020 S/S 시즌 상품을 론칭하고 자체 브랜드 상품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메르에(merier)는 우아하고 세련된 프렌치 감성을담은 신세계TV쇼핑의 패션 PNB(Private National Brand)로, 고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브랜드다.

지난 2019년 10월 론칭 이후 누적 주문 금액 60억 원 달성 및 누적 주문 5만 건을 기록하며 신세계TV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두 번째 시즌을 맞는 이번 봄에는 메르에의 고유 특징인 고급 소재를 사용해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 모두를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우선 오는 31일 오전 9시 30분 방송에서는 복숭아 솜털처럼 부드러운 촉감의 면 피치 소재의 '후드 케이프 재킷'이 6만 9000원에 판매된다. 톤 다운된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상품으로 차콜, 민트, 핑크의 3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케이프 스타일은 메르에의 대표 디자인으로 지난 시즌 선보인 '울 케이프 코트'는 론칭 당일 1만 7000건의 주문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코리아센터 B급공장, Sh수협은행 웹드라마 제작 공급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의 영상제작팀 'B급공장'은 Sh수협은행에 세대공감프로젝트 웹드라마 2편을 제작해 공급했고 Sh수협은행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월 촬영에 들어간 Sh수협은행 세대공감프로젝트 웹드라마 2편은 밀레니얼 세대와 꼰대세 대간의 갈등을 전 세대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동일 사건에 대해 밀레니얼과 꼰대간의 속마음을 내레이션기법으로 시청자에게 제시해 많은 공감과 성원을 이끌어 냈다. Sh수협은행은 유튜브 '웹드라마' 등과 같은 영상 콘텐츠 등을 통해 세대공감을 더해 나갈 계획이다.

기업들의 유튜브 마케팅이 꼭 필요한 시대에 코리아센터는 영상 및 콘텐츠 제작 기술이 결합된 퀄리티 높은 영상을 제공하고 창업부터 광고 마케팅까지 원스톱 토털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센터 B급공장은 쇼핑몰 플랫폼 메이크샵 서비스의 광고 영상을 중심으로 제작하면서 특유의 B급감성을 인정받아 하남돼지집, 젝시믹스, 에누리 가격비교 등의 유명기업을 비롯해 대기업들과도 함께 일해왔다. 향후 B급공장은 기업들의 유튜브 콘텐츠뿐 아니라 TV광고급 영상까지 메이저 에이전시 못지 않게 웰메이드급 영상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웹드라마는 Sh수협은행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17일까지 구독이벤트로 스타벅스 쿠폰이 제공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