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이니스프리, 배우 신예은과 ‘톤업 크림’ 광고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이니스프리, 배우 신예은과 ‘톤업 크림’ 광고 공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3.3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왕벚꽃X신예은 개별컷 이니스프리
왕벚꽃X신예은 개별컷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배우 신예은과 화사한 봄 준비 영상 공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봄을 맞아 1년 만에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과 배우 신예은이 함께한 광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60만 회를 기록한 바 있다. 새봄을 맞아 1년 만에 돌아온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해보다 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신예은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본편에서 신예은은 봄맞이 외출을 준비하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몸짓으로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의 효능을 소개한다.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주 왕벚잎 추출물을 함유해 화사한 벚꽃톤 피부를 만들어주는 톤업 크림이다. 특히 파운데이션처럼 묻어나지 않아 마스크 착용이 잦은 요즘 시기에 사용하기 좋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 5 출시

LG생활건강은 꽃 봉우리에서 갓 터져 나와 흐드러진 벚꽃의 이미지를 우아하게 표현한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은 벚꽃을 테마로 매년 봄마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봄의 따뜻함과 설레임을 제품에 담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이자녹스, 벚꽃에 취하다’라는 테마로 화사한 봄바람에 눈꽃처럼 흩어지는 벚꽃의 찰나의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한 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피토-프로레티놀TM’을 함유해 커버력은 물론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 은은한 광채를 품은 핑크색 용기에 입체적으로 정교하게 조각된 벚꽃이 앉혀져 보석함 같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30시간 안티에이징 지속 효과가 있으며 예민한 눈가 피부 대하듯 얼굴 전체를 케어해준다. 특히 벚꽃 컬렉션 한정판으로 히알루론산 파우더에 피토-프로레티놀TM’과 비타민 B12을 넣은 핑크빛 파우더 앰플을 추가했다.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까지 조절 가능한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은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3종 체험분과 파우치를 함께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위손상 개선 효과 논문 발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녹차유산균 연구센터가 제주 유기농 차밭에서 발견한 녹차유산균의 위 손상 개선 효과를 밝혀냈다. 관련 내용은 미생물 연구 분야에서 권위 있는 SCI급 국제저널 ‘Frontier in Microbiology’ 3월호에 실렸다. 

31일 회사 측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지난달 제주 유기농 차밭에서 발견한 새로운 유산균 소재의 연구를 강화하고 미생물 연구 등 마이크로바이옴연구 확장을 위해 녹차유산균 연구센터를 신설했다. 연구센터에서는 2010년부터 이어온 다양한 연구를 통해 제주 돌송이차밭 유기농 녹차에서 독자 발견한 식물성 녹차 유산균주(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AP설록 331261(Lactobacillus plantarum APsulloc 331261))가 여러 면에서 기존 유산균주보다 뛰어나다는 사실을 밝혀낸 바 있다.

녹차유산균 연구센터는 국제 식품 미생물 및 위생 위원회(ICFMH) 회장이자 세계적인 미생물 분야 석학인 빌헬름 홀잡펠 교수와 공동으로 진행한 연구를 통해 독점 특허균주인 녹차유산균(GTB1)이 위궤양과 위염을 완화할 수 있다는 내용을 발표했다. 알코올성 위궤양 비임상 모델에서 녹차유산균(GTB1)이 위의 손상을 억제하면서 항염증 효과를 보이며, 우수한 위 염증 조절 기능을 지녔다는 사실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는 기존 위궤양 치료 시 사용하는 항생제가 장내 유익균 생태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단점을 극복한 것이다. 특히 녹차유산균(GTB1)을 섭취하면 위 손상을 억제함과 동시에 다양한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켜 위와 장 건강에 함께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는 내용을 논문을 통해 발표했다.

삼성물산패션 준지, ‘여성 단독 매장’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 준지는 지난해 도산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오롯이 여성 상품으로만 구성한 단독 매장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4층에 마련했다고 31일 밝혔다. 

준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여성 단독 매장은 47.4㎡(약 14.3평) 규모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의 콘셉트인 ‘다크 매터(DARK MATTER)’에서 온 기하학적 형태감의 무드로 재해석, 매장의 ‘톤 앤 매너’가 연결감 있게 디자인됐다.

특히 준지는 기하학적 형태감을 ‘쿨 그레이(Cool Grey)’ 컬러로 시크하게 표현했다. 매장의 천장, 바닥, 가구 등에 쿨 그레이 컬러가 보는 방향과 위치에 따라 다양한 무드로 연출된다. 피팅룸 등 매장 곳곳의 메탈 컬러는 도시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준지는 견고한 테일러링과 차별화된 실루엣을 강조했다. 준지 여성은 포멀 라인 70%, 캐주얼 라인 20%, 베이직 라인 10%로 구성했다. 포멀 라인은 차별화된 스커트 상품을 중심으로 재킷, 스커트 셋업 상품뿐 아니라 다양한 팬츠와 착장할 수 있는 셔츠 상품으로 구성됐다. 또 다양한 워싱 기법과 봉제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자체 개발 프린트를 활용한 티셔츠 상품은 캐주얼 라인의 대표 아이템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