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란’ 각성 클래스 ‘홍련’ 출시…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트레이너 2종 등장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란’ 각성 클래스 ‘홍련’ 출시…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트레이너 2종 등장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3.3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란’ 각성 클래스 ‘홍련’ 출시 ⓒ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란’ 각성 클래스 ‘홍련’ 출시 ⓒ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란’ 각성 클래스 ‘홍련’ 출시

펄어비스가 31일 검은사막 모바일에 란 각성 클래스 ‘홍련’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홍련’은 지난해 7월 선보인 ‘란’의 각성 클래스로 주무기 ‘혈류인’과 보조무기 ‘사슬’을 사용한다. 화려한 검술을 사용해 넓은 범위의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며 주요 스킬로는 △절삭 △혈무림 △사슬바퀴를 지녔다. ‘혈무림’은 ‘란’의 ‘운무림’과 같이 빠른 이동이 가능한 경공 기술이다.

펄어비스는 ‘홍련’ 출시를 기념해 ‘전설 의상 세트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매일 임무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투기장 랭킹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전투 보너스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투기장 참여 시 받을 수 있는 ‘명예의 황금 궤짝’ 사용 시 최대 ‘돌파의 연금석 함’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점검 시간을 이용해 MC 모영순과 CM 에이든이 이용자와 소통하며 패치 내용을 미리 소개하는 실시간 방송 콘텐츠 ‘모아시스’도 실시했다.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트레이너 2종 등장

게임빌이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신규 트레이너 2종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수인족 신규 트레이너인 ‘플라메쉬’와 ‘슈리’가 등장한다. 레전드 등급의 2루수 트레이너인 플라메쉬는 선수 육성 시 ‘스킬 포인트’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스타 등급의 중계투수 트레이너 ‘슈리’는 선수 육성 시 정신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다. 신규 트레이너 공개를 기념하기 위해 ‘플라메쉬’과 ‘슈리’를 좀 더 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내달 13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따스해진 봄날 분위기에 맞게 슈퍼스타 등급 중계투수 트레이너인 원스톤을 영입할 수 있는 ‘원스톤의 봄꽃 한송이’ 이벤트도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선수 육성, 슈퍼스타 리그 승리, 플래닛 리그 시즌 3회 완료 등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리그 일정 변경권’,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포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원스톤’ 트레이너를 영입할 수 있다.

넷마블, ‘BTS 월드’ ANOTHER STORY 시즌 2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에 ‘ANOTHER STORY 시즌 2’와 멤버 카드 ‘2차 진화’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ANOTHER STORY’는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콘텐츠로, 멤버 각자의 개성을 콘셉트로 한 매력적인 가상의 스토리를 제공한다. 이번 ‘시즌 2에서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Magic Shop‘이라는 수상한 가게를 통해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 카드를 한층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2차 진화’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에 따라 멤버 카드 최대 레벨이 기존 50에서 60까지 확장되며, 2차 진화 시 새로운 카드 이미지도 적용된다.

이 밖에도,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새로운 5성 카드 추가와 함께 해당 카드에 대한 획득 확률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7일 출석 이벤트’, 특정 시간대에 뽑기 마일리지 획득량과 레벨업 아이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 4시간에 한 번씩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아이템 무료 뽑기 이벤트’도 실시된다.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귀검제’ 등장

게임빌은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귀검제’를 최초로 공개한다. ‘귀검제’는 ‘귀검’을 사용하여 ‘잔영’, ‘발도’, ‘베기’ 등 화려한 공격을 적에게 퍼붓는다. 어렵지 않은 조작 난이도로 초보 유저들의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귀검제 등장에 맞춰 아바타 상점에는 귀검제에 장착할 수 있는 귀검제 전용 전신 아바타인 ‘귀검의 복’, ‘레이드 드레스’, ‘밤의 여신’이 추가된다.

또한 ‘운석 시스템’ 개편을 통해 유저 편의성도 향상된다. 운석 진화 시 ‘진화석’ 뿐만 아니라 동일한 종류, 등급의 운석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변경되며, 운성 합성으로 획득할 수 있었던 ‘증폭의 운석’을 교환소에서도 획득할 수 있게 되어 새로운 캐릭터에 장착할 운석 획득이 더욱 편리해진다.

아울러 귀검제 등장을 기념하여 ‘업데이트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1일부터 시작되는 출석부 이벤트는 14일차까지 접속 누적 일수에 따라 ‘캐럿’, ‘골드’, ‘25강 바포메트’ 등 클래스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