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국지엠, 4월 한 달간 취득세 7% 지원…쌍용차, ‘리스펙트 코리아’ 프로모션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한국지엠, 4월 한 달간 취득세 7% 지원…쌍용차, ‘리스펙트 코리아’ 프로모션 시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4.0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지엠, 개소세 인하 외 취득세 7% 지원

한국지엠 쉐보레는 4월 한 달간 진행하는 '파인드 뉴 스타트, 파인드 뉴 쉐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별소비세 외 추가 세금 부담을 지원하는 ‘택스 프리(Tax free)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조치에 발맞춰 국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콤보 할부 프로그램 적용 시 스파크(LS/Van 트림 제외) 구매 고객에게 10년 자동차세에 상응하는 100만 원을 지원한다.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는 7% 취득세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을 위해 36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또는 최초 1년간 월 1만 원의 최소 금액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후 3년간은 4.5% 이율로 할부가 진행된다.

백범수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고객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개별소비세 인하와 더불어 취득세 지원, 각종 할부 프로그램 등을 통해 쉐보레의 인기 차종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르노삼성, XM3 72개월 저리 할부 등 4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4월 한 달간 XM3 72개월 저금리 할부, 전기차 60개월 무이자 할부, SM6 프리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XM3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72개월간 3.9% 저금리 할부 또는 기존보다 높은 잔가율을 보장하는 36개월 5.5% 금리의 엑스피리언스(Xperience)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전기차 SM3 Z.E.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현금 구매 시에는 600만 원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중형 세단 SM6의 경우, 원래 선택한 트림보다 상위 트림으로 차량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주는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245만 원에 달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HE NEW QM6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150만 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 르노 마스터 버스(13인승, 20MY New 제외) 구매 고객에는 180만 원 상당의 용품 구입 비용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 또는 르노삼성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쌍용차, 4월 구매 프로모션 ‘리스펙트 코리아’ 시행

쌍용자동차는 4월 한 달간 파격적인 무이자할부와 최대 150만 원 취득세 지원, 국내 최장 보증 혜택 등을 내건 리스펙트 코리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쌍용차는 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등 3월 SUV 전 모델 구매 시 선수율 및 금리 제로의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고 국내 최장 10년/10만km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블랙박스와 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리스펙트 기프트 패키지가 무상 제공된다.

더불어 1.9~3.9%(36~72개월)의 저렴한 이율 또는 장기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9% 할부 60/72개월 이용 시에는  취득세 최대 150만 원을 지원한다.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고객들에게는 초기 비용 부담을 확 낮춘 '여유만만365' 할부가 운영된다. 3.9% 48~60개월로 이용 가능하며 첫 12개월 동안 월 1만 원 무이자 납입 후 잔여기간 원리금을 분할 납부하면 된다.

쌍용차의 4월 차량 판매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