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마세라티, 소모품 평생 무상교환 프로모션 진행…BMW, 보증기간 만료 차량 무상 점검 캠페인
[자동차오늘] 마세라티, 소모품 평생 무상교환 프로모션 진행…BMW, 보증기간 만료 차량 무상 점검 캠페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4.0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마세라티, 4월 출고 고객 대상 평생 소모품 무상교환 프로모션 진행

마세라티는 4월 한 달간 출고되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차량 소모품을 평생 무상으로 제공하는 ‘평생 소모품 무상교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중 마세라티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등 총 10종의 소모품 비용 부담을 평생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단 해당 혜택은 최초 구입한 등록자에 한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한불모터스, 푸조 508 구매 요인은 ‘디자인’…3월 구매고객 64% 응답

스타일리시 세단 푸조 508이 감각적인 디자인을 앞세워 3040 세대의 수요를 끌어당기며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푸조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지난달 푸조 508을 구매한 고객 11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64%의 고객이 결정적 구매요인으로 매력적인 디자인을 꼽았다고 1일 밝혔다.

해당 고객 중 44.4%는 패스트백 쿠페 스타일의 외관 디자인을, 19.7%는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에 이끌려 구매를 결정했다고 답했다. 이어 주행성능(9.4%)과 연료 효율성(9.4%), 경제성(6.8%)이 뒤를 이었다.

더불어 푸조 508은 3040세대의 마음을 가장 많이 사로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고객 중 30대와 40대 비중이 각각 35%로 전체의 70%를 차지했다. 특히 3040 세대 고객의 약 80%가 508의 디자인을 가장 중요한 구매 요소로 꼽아, 감성적인 가치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의 성향이 반영된 것으로 나타났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푸조 508은 기존 정통 세단에서 패스트백 스타일의 감각적인 세단으로 성공적인 이미지 변화를 꾀한 모델"이라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푸조 특유의 주행 성능과 연료 효율성 등 차별화된 상품성이 개성과 가치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라고 전했다.

BMW 코리아, 보증기간 만료 차량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BMW 코리아는 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기 위해 오는 4월 30일까지 4주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와 MINI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BMW가 진행하는 ‘닥터 BMW 위크’ 캠페인은 보증 기간이 만료된 BMW 전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 상태, 차량 실내외 위험물 체크 등 외부 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의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또한 BMW 오리지널 타이어, 트랜스미션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공임 할인을 더해 고객들의 부담을 줄였다. 유상 수리 비용(공임 및 부가세 포함)이 100만 원과 200만 원 이상일 경우 각각 10만 원과 20만 원 수리비 할인권도 증정한다.

MINI가 진행하는 ‘MINI 홈커밍 위크’ 캠페인 역시 보증 기간이 만료된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외부 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MINI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유상수리 비용(공임 및 부가세 포함)이 50만 원과 100만 원 이상일 경우 각각 5만 원과 10만 원 수리비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BMW와 MINI는 초미세먼지 필터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플러스 앱에서 사전 예약 후 입고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 또는 BMW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 캠페인 공식 사이트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