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펄어비스·카카오게임즈… 이들이 내놓은 新영웅들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펄어비스·카카오게임즈… 이들이 내놓은 新영웅들은?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4.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캐릭터 ‘루루벨’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란’ 각성 클래스 ‘홍련’ 출시 … ‘화려한 검술’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新마법사 ‘이스카리옷’ 추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캐릭터 ‘루루벨’ 출시ⓒ 넷마블
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캐릭터 ‘루루벨’ 출시ⓒ 넷마블

2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강력한 파워를 갖춘 신규 영웅들을 적극 선보이고 있다.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캐릭터 ‘루루벨’을 출시하고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괴짜 과학자 ‘루루벨’은 맵의 모서리에 도착하면 ‘포츈카드 연구소’를 설치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포츈카드 연구소’는 불리할 때 해로운 효과를 제거해주거나, 상대편이 독점 찬스를 얻으면 봉쇄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무엇보다 ‘루루벨’은 모서리에 도착하면 원하는 지역에 랜드마크를 생성, 독점효과를 만들고, 동시에 공격 행운 아이템으로 파산승리까지 가능하다.

넷마블은 ‘루루벨’ 출시를 기념해 친구 초대 메시지를 받고 복귀한 이용자에게 루루벨과 강력행운아이템 4종을 3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4월 28일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루루벨 획득에 용이하도록 게임재화를 파격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특정 순위를 달성하면 보너스 다이아 500개를 지급하는 주간 랭킹 이벤트를 4월 7일까지 실시한다. 100명 중 50위 안에만 들어도 최대 500 다이아 박스가 주어지며, 51~80위에게는 최대 200 다이아 박스를 제공한다.

매일 최고급 아이템을 증정하는 ‘데일리 보너스 게임’ 이벤트도 4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데일리 보너스 게임은 카드를 뒤집어 나오는 혜택을 가져가는 이벤트다. 이번에는 최대 1천 다이아 박스, 수호석 상자, 슈퍼프리미엄카드팩 등 풍성하게 혜택이 구성됐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란 각성 클래스 ‘홍련’을 업데이트 했다.

‘홍련’은 지난해 7월 선보인 ‘란’의 각성 클래스로 주무기 ‘혈류인’과 보조무기 ‘사슬’을 사용한다. 화려한 검술을 사용해 넓은 범위의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스킬로는 △절삭 △혈무림 △사슬바퀴를 지녔다. ‘혈무림’은 ‘란’의 ‘운무림’과 같이 빠른 이동이 가능한 경공 기술이다.

펄어비스는 ‘홍련’ 출시를 기념해 ‘전설 의상 세트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매일 임무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기장 랭킹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전투 보너스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투기장 참여 시 받을 수 있는 ‘명예의 황금 궤짝’ 사용 시 최대 ‘돌파의 연금석 함’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엔드림과 조이시티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신규 마법사 ‘이스카리옷’을 업데이트했다.

‘이스카리옷’은 ‘창세기전’ 시리즈 최고 인기작인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에 등장한 악역 캐릭터로, 강렬한 암흑 마법사로 등장해 게임의 긴장감을 높인다.

이 캐릭터는 강렬한 마법으로 다른 캐릭터를 단번에 제압했던 원작 콘셉트를 그대로 계승했다. 가장 큰 특징은 ‘효과적중’, ‘치명피해’, ‘피명확률’을 100% 상승시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리더 스킬 ‘어둠의 추종자’다.

또, 공격력과 같은 피해 효과를 주는 ‘라이트닝 볼트’와 상대 체력을 40% 추가 피해를 주면서도 자신의 체력을 모두 회복시키는 스킬 ‘다크 블레이드’, ‘포이즌’까지 3가지 스킬을 이용해 상대에게 막강한 피해를 선보일 수 있어, 필수 공격 캐릭터로 등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길드원이 힘을 모아 거대 몬스터를 공격하는 ‘길드 레이드’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1일 1회 진행 가능하며 각 길드원들이 제한 시간 내에 해당 몬스터를 공격하면 해당 보스에게 준 데미지에 따라 영웅 성장에 필요한 ‘희귀아이템’ 등을 보상 받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9일까지 신규 캐릭터 무료 체험 및 신규 영웅을 소환해 아레나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길드 레이드’에 참여해 미션을 클리어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