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BMW, 520i M 스포츠 패키지 공식 출시…쌍용차, 11번가와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공동 마케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BMW, 520i M 스포츠 패키지 공식 출시…쌍용차, 11번가와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공동 마케팅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4.0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아우디폭스바겐, 공동생활센터 아동들에 기프트박스 제공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동생활센터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사회공헌 비영리단체 파트너인 한국사회투자, 친환경 사회적기업 트리플래닛과 함께 전국 공동생활센터 475개소 2500여 명의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스밈화분 반려나무 6300그루와 티슈형 손소독제 1만4000개로 구성된 총 2억원 규모의 '코로나 극복 초록 기프트박스'를 제공한다.

해당 반려나무들은 아동들의 우울증 해소를 돕고 실내 공기질을 30% 개선시키는 데 기여하며, 손소독제는 공동생활을 하는 아이들의 코로나 감염예방에 사용된다. '코로나 극복 초록 기프트박스'는 아동들에게 보내는 편지와 함께, 오는 7일부터 전국 공동생활센터로 배송될 예정이다.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사장은 "공동생활센터 아동들은 한 공간에서 여러 명이 함께 생활하기 때문에 코로나19로 인한 피로도가 더 높은 상황"이라며,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 긍정적인 사회문화적 가치를 확립해 나가는데 기여해 기쁘다"고 말했다.

BMW 코리아, 520i M 스포츠 패키지 공식 출시

BMW 코리아는 5시리즈의 가솔린 엔트리 모델에 M 스포츠 패키지를 적용한 ‘520i M 스포츠 패키지’를 공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BMW 코리아는 기존 럭셔리 라인만 제공하던 5시리즈의 가솔린 엔트리 라인업에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M 스포츠 패키지를 새롭게 추가함으로써 더욱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출시된 520i M 스포츠 패키지는 대형 공기 흡입구가 있는 전면부, 사이드 도어 트림, 2개의 직사각형 테일파이프로 구성된 M 에어로다이내믹 패키지를 바탕으로 스포티한 외관을 자랑한다. 실내는 최고급 나파가죽 시트, 천연가죽 대시보드, M 스포츠 스티어링 휠 등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520i M 스포츠 패키지는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29.6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M 스포츠 서스펜션을 적용, 가솔린 엔진 특유의 경쾌한 주행감과 민첩한 핸들링을 제공해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하만 카돈 서라운드 시스템, 요추지지대 및 앞좌석 전동 시트가 포함된 컴포트 시트, 뒷좌석 스루 로딩 시스템 등이 적용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와 반자율주행이 가능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시스템도 탑재돼 더욱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520i M 스포츠 패키지의 가격은 6550만 원(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쌍용차, 11번가와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공동 마케팅

쌍용자동차는 새롭게 선보인 리스펙(RE:SPEC) 코란도·티볼리 모델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1번가를 통한 비대면 맞춤형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쌍용차는 오는 15일까지 11번가를 통해 차량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만 원 할인권을 66% 할인된 10만 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 구매 시 편리한 위치의 쌍용자동차 전시장과 연결, 담당 오토매니저로부터 시승 신청을 비롯한 구체적인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1번가를 통해 구매 예약을 신청하는 선착순 1111명에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지급한다. 11번가의 월간 십일절 특별 참여 이벤트도 진행, 오는 11일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티볼리(가솔린 V1, A/T)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쌍용차는 이날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INFOCONN)을 신규 적용하고 고급편의사양 및 첨단안전사양을 기본 탑재한 리스펙 코란도·티볼리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