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게임빌,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개시…‘테라 히어로’ 신규 캐릭터 2종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게임빌,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개시…‘테라 히어로’ 신규 캐릭터 2종 공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4.0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게임빌,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개시 ⓒ게임빌
게임빌,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개시 ⓒ게임빌

게임빌,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개시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별되가 다 줄게!’라는 슬로건 아래 16일 실시된다. ‘체인지 1.0’이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지금까지와는 다른 ‘별이되어라!’로의 변화가 시작되며, 수집하기 어려운 103명의 모든 신위 동료를 한 번에 지급하는 파격적 보상까지 준비하고 있다. 또한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퍼스트임팩트 및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저들의 눈길을 다시 한 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에 앞서 카카오와 전화번호를 이용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카카오 사전 예약은 오는 13일까지, 전화번호 사전 예약은 15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 참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모든 사전 예약 유저들은 ‘퍼스트임팩트 인피니티 카드 1회 소환권 10장’, ‘15만 루비’를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카카오에서 사전 예약 친구 5명을 초대하면 ‘퍼스트임팩트 인피니티 카드 1회 소환권 5장’을 추가로 획득 할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사전 예약 보상과는 별도로 다양한 접속 보상이 주어진다. 103명의 신위 동료를 전부 지급하는 역대급 보상 뿐만 아니라 ‘인피니티 카드X4 선택권 5장’과 ‘15만 루비’의 획득 찬스도 함께 주어진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로그인 횟수에 따라 각 컨텐츠 별로 인기 있는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월드보스/아레나 인피니티 카드 패키지’ 등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해 진입 장벽을 낮췄다.

한편, 이번 ‘별이되어라!’ 업데이트는 유쾌함이 넘치는 대세 듀오 ‘노라조(Norazo)’를 발탁, 강렬한 홍보 영상을 선보이며 화제성을 더하고 있다. 홍보 영상에서는 노라조의 ‘담배가게 아가씨’ 노래의 신나는 리듬에 맞춰 다 주는 업데이트 기념 보상 콘셉트를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게임빌은 노라조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게임성을 유저들에게 유쾌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별이되어라!’의 노라조 홍보 영상은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태국에서 첫 서비스 개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전투 특화 턴제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의 글로벌 첫 서비스를 1일 태국에서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히어로즈워는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타이틀로, 캐릭터별 이동범위와 스킬 사거리 등을 적용해 기존 턴제 RPG 보다 더욱 박진감 넘치고 전략적인 플레이 체험을 선사한다. 또한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를 없앤 성장 집중형 시스템으로 유저들이 전투의 재미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

‘생존자 연합’과 돌연변이 인류 ‘하츠 동맹’의 대립이라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서로 다른 두 세력의 시점에서 스토리가 전개되는 색다른 재미도 갖추고 있다.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이 활성화돼 있고 특히 SF 장르 게임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태국 유저들에게 히어로즈워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태국 런칭 전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리뷰에서도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진 바 있다.

컴투스는 태국 서비스 개시를 위해 태국검과 전통 무술을 구사하는 태국 특별 캐릭터 ‘마리사’를 선보이고, 타이틀 화면, 로비 홀로그램 등에도 현지화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히워로즈워의 성공적인 첫 런칭을 시작으로 향후 국내 및 글로벌 지역으로 서비스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히어로즈워 태국 서비스 런칭에 맞춰 게임 내 ‘투기장’ 시스템을 활용한 현지 PvP 대회를 마련했다. 대회에서 우승한 유저들과 참가한 인원들에게는 풍성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테라 히어로’ 신규 캐릭터 2종 공개

크래프톤 연합의 일원인 레드사하라가 2일 ‘테라 히어로(TERA HERO)’에 신규 캐릭터 2종을 공개했다.

신규 캐릭터는 ‘테라 히어로’의 원작인 PC 온라인게임 ‘테라(TERA)’에서 가장 사랑받는 무사 직업의 엘린인 ‘메티아 엘린’과 휴먼 궁수 ‘밀레아나’이다. 두 캐릭터의 추가로 유저들은 보다 다양하고 전략적인 원정대 조합을 만들 수 있게 된다.

다른 캐릭터들과 마찬가지로 새롭게 추가되는 캐릭터들도 관련 퀘스트만 클리어하면 모두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들에게 큰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4월 중 신규 보스 ‘베르고스’가 공개될 예정이며, 새로운 장비와 길드 관련 업데이트 등 풍성한 콘텐츠와 시스템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카스미’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가 2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규모 편의성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신규 캐릭터 ‘카스미’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3.0 대규모 편의성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 중 ‘스킵 진행 화면’을 빠르게 넘길 수 있는 ‘스킵 티켓 일괄 스킵’ 시스템과 ‘랭크업’ 장비를 모두 보유하고 있을 경우 최고 랭크까지 한 번에 승급할 수 있는 ‘일괄 랭크업’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함께 ‘4배속 전투’ 기능, ‘스태미나 저장’, ‘플래티넘 뽑기 포인트 누적’, ‘칭호’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개선돼,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할 전망이다.

편의성 시스템과 함께 업데이트된 ‘카스미’는 자경단(카온) 출신의 3성 명탐정 캐릭터로 후방에서 상대편의 행동을 방해하는데 특화된 스킬을 지니고 있다. 이 캐릭터는 상대의 움직임을 방해하면서 마법 방어력을 낮추는 필드를 전개하는 점이 특징이며, 필살기 ‘크리미널 프리즌’을 통해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낸다.

여기에 던전의 5번째 난이도 ‘Extreme II 독기의 암릉’과 열두 번째 스토리 이벤트 ‘왕도의 명탐정 한탄하는 추적자(스토커)’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캐릭터인 ‘카스미’와 소속 길드인 ‘자경단(카온)’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 및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마코토’와 ‘유키’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2일부터 15일까지 3.0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금테 완제 아이템’ 73종을 지급한다. 또, 1일부터 일주일 간 커뮤니티 이벤트 ‘이것은 누구의 그림자?!’를 진행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규 스토리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스토리 2부 1장 ‘짐승나라의 황녀 아나스타샤’를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로운 세계관이 열리는 2부는 최후의 인류가 된 주인공(플레이어)이 서번트들을 데리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7개로 나뉘어진 이문대의 크립터들과 전투를 벌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스토리의 메인 퀘스트를 수행하면 마술예장(주인공의 의복 아이템) ‘극지용 칼데아 제복’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강화 소재 아이템 2종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2부 1장에 등장하는 서번트 ‘아나스타샤(캐스터/5성)’, ‘아탈란테[얼터](버서커/4성)’의 픽업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하고, 서번트 ‘마슈 키리에라이트’의 배틀 모션과 보구(필살기) 연출을 리뉴얼했다.

한편 지난달 22일 넷마블은 2부 1장의 티저 영상을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사이트에 공개하고, 이 영상을 이용자들이 SNS에 공유하면 횟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영상 공유 횟수는 이벤트 시작 2일 만에 7000건을 돌파해, 넷마블은 모든 이용자에게 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성정석(게임재화) 10개를 증정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