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신일, 새 CM송 공개로 종합가전 기업 홍보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신일, 새 CM송 공개로 종합가전 기업 홍보 나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간 전기레인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간 전기레인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전기레인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는 오는 30일까지 신제품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렌탈 및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알텐바흐의 쿡웨어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사은품은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와이드그릴과 양수냄비(20cm)로 구성된다.

코웨이 전기레인지 3종과 환경가전, 매트리스 제품을 함께 렌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렌탈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기레인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의류 청정기, 매트리스 제품군 중 2대 이상 렌탈해 프로모션으로 결합할 경우 결합 순서에 따라 두 번째 제품부터 월 렌탈료를 최대 8% 할인해준다. 또한 코웨이 제품을 5년 이상 사용한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재렌탈+전기레인지 신규 렌탈' 시, 전기레인지도 월 렌탈료가 약 10% 할인된 재렌탈 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제품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강력한 화력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세 개의 인덕션 화구가 모두 '고화력 파워 부스터' 모드를 갖춰 최대 3.0 kW 의 강력한 화력이 구현된다. 평상시에는 좌측 2개 화구를 각각 따로 사용하다가, 넓은 용기를 사용하는 구이, 부침 요리를 할 땐 2개의 화구를 연결하는 '플러스 모드'로 확장해 한 번에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신일, 새 CM송 공개하고 종합가전 기업으로 홍보 나서

신일전자는 종합가전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고자 새로운 CM송(광고 음악)을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과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에어 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CM송의 핵심 메시지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당신을 위한 가전'이다. 특정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계절가전 기업이 아닌, 사계절 내내 일상을 새롭게 하는 종합가전 기업인 신일의 이야기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풀어냈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단순하고 반복적인 가사와 신나는 리듬은 소비자의 귀를 사로잡는다.

신일은 공식 SNS 채널에 자사를 대표하는 캐릭터 '웨디'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으며, 앞으로 출시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홍보를 위해 새 CM송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에누리 조립PC, 당일 방문 설치 서비스 오픈

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조립PC 전문 사이트 에누리 조립PC는 '민석시스템'과 함께 당일 방문 설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에누리 사이트를 경유해 조립PC 기획전에서 제품을 구입할 시 서울 전 지역과 경기도 고양, 하남지역에 한 해 당일 설치 서비스가 지원된다.

제품 구매 후 유선으로 방문 설치 일정을 조율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연중무휴로 방문 설치가 가능하다. 특히 본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윈도우10과 복구 프로그램 설치가 무료로 제공되며, 1년간 출장 A/S도 무상으로 지원된다. 또한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장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 1분기 매출 280억… 전년比 52%↑

현대백화점그룹의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올 1분기(1~3월) 매출이 280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52%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렌탈 상품 판매 대수도 지난해 1분기와 비교해 35% 늘어난 4만개를 기록했다.

회사 측은 B2B 부문의 괄목할만한 성장세와 '언택트 문화' 확산이 올 1분기 매출 및 상품 판매 대수 증가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무엇보다 B2B 부문의 폭발적인 성장세가 눈에 띈다. 현대렌탈케어의 1분기 B2B 예상 매출은 30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세 배 가량 증가했다. 실제로 지난 2월엔 수도권의 한 공공기관에 중·대형 공기청정기 3000여 대를 납품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소비자들의 생활 습관이 바뀌고 있는 것도 B2C 부문 실적 호조에 한몫을 했다. 실제로 현대렌탈케어의 1분기 정수기 신규 가입 계정은 2만 2000개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4% 늘었고, 공기청정기 한 대 가격에 두 대를 이용할 수 있는 '1+1 패키지' 가입 고객도 52% 증가했다. 그 덕분에 올 1분기 B2C 매출은 지난해와 비교해 43% 증가했다.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신규 복합매장 서비스 선봬

와스코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AMPM워시큐는 기존 빨래방에 카페나 편의점 등과 결합한 복합매장 형태의 신규 사업 모델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카페+빨래방, 편의점+빨래방과 같이 매장 홍보 효과와 매출 시너지가 뛰어난 멀티샵 창업 모델부터 수선소+빨래방, 세차장+빨래방처럼 상권 특성에 따라 매장이 운영된다.

이러한 복합매장 사업을 통해 점주는 수익성과 함께 개별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때보다 매장 관리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빨래방 이용 시 유휴 시간을 활용하거나 하나의 매장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셀프빨래방 운영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원활하게 고객 클레임을 처리할 수 있도록 스마트 원격 매장 관리 시스템이 도입됐다. 이 시스템이 도입된 매장은 세탁 장비부터 온도조절, 조명, 출입문 제어까지 원격으로 가능해 매장 관리가 한결 간편해진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