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아우디 코리아, ‘더 뉴 아우디 A6 TDI 콰트로 프리미엄’ 출시… MINI, 한정판 ‘로즈우드 에디션’ 출시
[자동차오늘] 아우디 코리아, ‘더 뉴 아우디 A6 TDI 콰트로 프리미엄’ 출시… MINI, 한정판 ‘로즈우드 에디션’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4.0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아우디 코리아, ‘더 뉴 아우디 A6 TDI 콰트로 프리미엄’ 출시

아우디 코리아는 6일 비즈니스 프리미엄 세단 ‘더 뉴 아우디 A6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과 ‘더 뉴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뉴 아우디 A6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은 직렬 4기통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TDI) 엔진과 7단 S트로닉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 토크 40.8kg.m를 발휘한다. 연비는 복합 연비 기준 15.1km/l로 우수한 효율을 자랑한다.

더 뉴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은 V6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TDI) 엔진과 8 단 팁트로닉 변속기를 탑재했다. 최대 231마력, 최대 토크 50.98kg.m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선보이며, 연비는 복합 연비 기준 12.5km/l이다. 두 모델 모두 아우디 고유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를 적용, 아우디만의 다이내믹하고 안정감 있는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이 외에도 S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비롯해 360도 카메라,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및 MMI 터치 리스폰스, 헤드업 디스플레이, 프리미엄 에어 패키지 등 향상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더했다.

한편 판매 가격(부가세 포함, 개별 소비세 인하 적용)은 더 뉴 아우디 A6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7162만 원, 더 뉴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이 7662만 원이다.

MINI, 한정판 ‘MINI 로즈우드 에디션’ 출시

MINI는 3도어 및 5도어를 기반으로 한 'MINI 로즈우드 에디션'(MINI Rosewood Edition)을 총 100대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MINI 로즈우드 에디션은 해치백 스타일에 과감하고 강렬한 ‘인디언 서머 레드(Indian Summer Red)’ 컬러를 매칭해 세련미를 더했다. 인디언 서머 레드는 작년에 출시한 뉴 MINI 클럽맨에 적용됐던 컬러로 해치백 모델에 적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불어 피아노 블랙 색상의 엠블럼, 그릴, 도어 핸들 등이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22.4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MINI 로즈우드 에디션에는 17인치 투톤 레일 스포크 휠이 적용돼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했다. 또한 키를 소지한 상태에서 차량 가까이에 접근하면 자동으로 도어 잠금이 해제되는 ‘컴포트 액세스’ 기능을 비롯해 전자동 에어컨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사양이 탑재됐다.

MINI 로즈우드 에디션은 3도어와 5도어 각각 50대씩 총 100대로 한정 판매되며, 전국 공식 전시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MINI 3도어 로즈우드 에디션이 3560만 원, MINI 5도어 로즈우드 에디션이 3650만 원이다.

토요타코리아, 코로나19 예방 위한 ‘안심 클린 서비스 캠페인’ 실시

토요타코리아는 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안심 클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내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무료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차량 내 청정공기 유지를 위한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캐빈 에어필터 △엔진 플러시 첨가제 △에어 케어 등 4종의 클린 케어(Clean Care) 부품가격 및 공임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타이어 △12V 배터리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에 대한 부품가격 및 공임 10%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10만원 이상 유상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 증정, 30만 원 이상 유상서비스 전 고객에게 샤워필터 2종 VIP 세트를 제공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고객들이 코로나19를 예방하고,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는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전시차량 및 시승 차량을 소독하는 등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