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기능·디자인 잡은 ‘오늘의 패션’ 추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노스페이스, 기능·디자인 잡은 ‘오늘의 패션’ 추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4.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뉴 마운틴 아노락을 비롯한 노스페이스 키즈 신학기 제품 착용컷
뉴 마운틴 아노락을 비롯한 노스페이스 키즈 신학기 제품 착용컷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제품군이 스타일과 실용성까지 함께 충족시키며 1020 세대의 봄철 필수 패션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최근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트렌디한 스타일은 물론 변덕스런 봄 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오늘의 패션(OOTD, Outfit Of The Day)’을 6일 소개한다.

이번 시즌 초등학생용 신학기 가방 대표 제품인 ‘키즈 엑세스 와이드 스쿨 팩(K'S ACCESS-WIDE SCH PACK)’은 움직임에 따라 끈의 각도가 자동 조절돼 가방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키는 스마트 핏 기술이 활용됐다. 비상 호루라기 및 야간 반사 라벨 등 세심한 안전장치도 추가했다. 별도의 보조가방이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100%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했다. 

‘키즈 뉴 마운틴 아노락(K'S NEW MOUNTAIN ANORAK)’은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을 적용해 봄철 야외 활동에서 미세먼지를 막는 데 도움을 준다.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적용해 쉽고 정교한 착용이 가능한 슈즈 신제품 ‘키즈 스피드 보아(K'S SPEED BOA)’는 트레이닝복, 카고 팬츠, 데님 등과 함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노스페이스의 대표 헤리티지 제품인 ‘빅 샷’은 뛰어난 수납력을 자랑하는 빅사이즈 백팩으로서 중·고등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데일리 백팩이다. 빅 샷은 지난 1일 기준 무신사의 가방 부문 주간 및 월간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어글리 슈즈인 ‘달톤 II(DALTON II)’는 신발의 뒤틀림을 막고 쿠셔닝이 우수한 아웃솔로 편안한 보행을 도와주며 통기성이 좋은 울(Wool) 인솔(안창)을 적용했다. 

기능성과 패션성을 두루 갖춘 ‘노스페이스 필터 마스크(TNF FILTER MASK)’도 출시됐다. 꽃가루, 먼지 등 유해물질은 물론 자외선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코받침 적용 필터, 입체 구조 설계 및 스트레치 소재 적용으로 밀폐성과 착용감을 높였다. 마스크 본체는 외부 오염 시 세탁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4중 구조로 제작된 필터 3장과 세트 구성이다.

더불어 노스페이스는 ‘키즈 뉴 마운틴 아노락’과 ‘키즈 스피드 보아’를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춰 출시된 노스페이스 제품들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신학기를 맞이하는 모든 이들의 건강과 활력을 북돋는 ‘오늘의 패션’ 아이템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