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더클래스 효성, 4월 ‘굿케어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 실시…현대모비스, 대리점 긴급 경영 지원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더클래스 효성, 4월 ‘굿케어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 실시…현대모비스, 대리점 긴급 경영 지원 나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4.0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더클래스 효성, 4월 ‘굿케어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 실시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10개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굿케어 플러스'(Good Care+)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벤츠 전 차종을 대상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입고되는 모든 차량에 차량 살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콤비네이션 및 에어컨 관련 필터류(공임 제외) 30% 할인, 와이퍼블레이드(공임 제외) 30% 할인,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40%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더클래스 효성은 굿케어 플러스 행사뿐만 아니라 자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설치 서비스와 함께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미션오일 1회 무상 교체를 지원한다. 자차 수리 고객 전원에게는 사은품도 제공된다.

서비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모비스, 코로나19 상생 위한 대리점 긴급 경영 지원

현대모비스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품 대리점을 위해 4월 한 달간 공급 가격을 할인 제공하고, 어음 만기일을 연장하는 등 긴급 경영 지원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우선 현대모비스는 4월 한 달간 전국의 1134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부품 공급 가격을 할인한다. 이번 지원으로 대리점 당 약 300만 원 정도의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모비스는 대리점의 자금 유동성 확보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어음 만기일도 연장한다. 각 대리점별로 필요 기간을 신청받아 어음 만기를 최대 3개월 연장해주는 것이다. 이와 함께 전국 부품 대리점에 손 소독제 5000여 개도 지급한다.

오세곤 현대모비스 서비스부품본부 전무는 "전국 부품 대리점은 자동차 A/S 부품 공급망의 최일선에서 신속한 부품 공급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파트너"라며 "이번 긴급 지원이 자금난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상생협력의 관계를 더욱 굳건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지난달 26일부터 약 2주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성금을 모아 1:1 매칭 펀드 형식으로 총 1억 5천만 원의 기부금을 조성했다. 해당 성금은 의료 지원 단체인 메디피스를 통해 의료진에게 필요한 방호복과 마스크, 식료품 키트를 지원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 CGV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선봬

금호타이어는 전국 멀티플렉스 CGV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 '또로, 로로의 무사히 영화보는 비상 액션’ 편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0년부터 CGV와 함께 금호타이어 캐릭터 '또로, 로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를 집행해 온 바 있으며, 이번 신규 광고는 서울 지역부터 적용돼 오는 4월 말까지 전국 CGV에 교체 완료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광고 편은 또로, 로로가 영화관에서 무사히 영화보는 모습을 댄스로 표현해 친근함과 재미 요소를 강조하는 한편 '안전한 상영'이라는 콘셉트를 위트 있게 풀어냈다.

김상엽 금호타이어 영업마케팅본부 전무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는 TV 광고뿐만 아니라 극장 광고를 통해 많이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를 통해 금호타이어 브랜드가 남녀노소를 불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