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성남시 취약계층 가정에 ‘사랑의 키트’ 나눔…현대홈쇼핑, 방송전 미리보기 서비스 ‘미리플레이’ 서비스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성남시 취약계층 가정에 ‘사랑의 키트’ 나눔…현대홈쇼핑, 방송전 미리보기 서비스 ‘미리플레이’ 서비스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8일 성남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성남시 취약계층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8일 성남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성남시 취약계층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성남시 취약계층 가정에 '사랑의 키트' 나눔

NS홈쇼핑은 지난 8일 성남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성남시 취약계층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성남시 자원봉사센터가 제작한 면 마스크 외에도 쌀과 즉석식품으로 구성된 '사랑의 키트'는 취약계층 400가구에 전달됐다.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사는 "NS홈쇼핑은 성남시 지역사회와 맞닿아 있는 구성원으로서 지역과 가계 경제가 어려움을 공감하고 지원의 손길이 더 필요한 취약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구호 물품을 마련했다"며 "NS홈쇼핑이 추구하는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이라는 사명처럼 우리사회가 코로나 19를 극복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성남푸드뱅크기부,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송편나눔행사, 긴급 구호 기부 등 성남시 저소득층, 청소년 아동 복지, 홀몸 어르신 등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CJENM 오쇼핑부문, 휠라와 '장미쉘바스키아X휠라' 컬렉션 출시

CJ ENM 오쇼핑부문의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 골프(FILA GOLF)와 협업해 '장미쉘 바스키아X휠라'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휠라와의 상품 기술력 제휴를 통해 의류를 시작으로 향후 신발까지 상품 풀을 확대해 나 갈 계획이다.

장미쉘 바스키아X휠라 컬렉션은 첫 상품으로 베이스 레이어 4종 세트를 선보인다. 베이스 레이어는 의복의 가장 안쪽에 입는 옷을 일컫는 말로, 피부에 직접 닿으므로 주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땀을 빨리 흡수하며 잘 마르는 소재를 쓴다. 골프 선수들에게는 '두 번째 피부'(SECOND SKIN)라 불릴 정도로 필수 착용 아이템이다. 이번 선보이는 베이스 레이어 상품은 장 미쉘 바스키아에서 론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퍼포먼스골프웨어' 라인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X휠라 베이스 레이어 4종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차별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베이스 레이어 4종은 여름철 기능성 나일론의 프리미엄 원사로 꼽히는 '아쿠아X'(Aqua-X)와 세계 시장 점유율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판덱스 브랜드인 '크레오라'가 사용됐다.

소재뿐 아니라 가격에서도 차별화를 이뤘다. 베이스 레이어 4종은 라운드 2종과 모크넥 2종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 구성을 8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화이트, 민트 등 4가지 색상으로 이뤄져 있다. 론칭 방송은 오는 11일 오전 7시 20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되며 이 날 방송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바스키아의 작품이 새겨진 골프 보스턴백이 증정된다.

GS샵, 내셔널지오그래픽 '그린티 컬렉션' 론칭

GS샵은 9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그린티(Green Tee) 컬렉션' 반팔티셔츠 29종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그린티 컬렉션은 위기에 처한 동물, 사바나 초원 등을 주제로 해 친환경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되는 티셔츠 라인이다. 그린티 상품 판매 수익의 일부는 멸종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내셔널지오그래픽 탐험가 활동에 쓰여진다.

GS샵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그린티 컬렉션 반팔티셔츠는 '마사이 기린', '그랜트 얼룩말', '아프리카 코끼리', '바다거북', '고래' 등 다양한 동물이 프린팅 된 상품들로 구성되며, 가격은 4만 9000원부터다. 또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및 10% 추가 적립 이벤트도 제공된다.

현대홈쇼핑, 방송전 미리보기 서비스 '미리플레이' 서비스 론칭

현대홈쇼핑은 올해부터 T커머스 채널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 '미리플레이' 서비스를 정식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미리플레이는 사전 녹화해 판매하는 T커머스 방송을 활용해 만든 동영상 콘텐츠로, 상품 판매 방송 전에 온라인몰에 등록하는 서비스다. 30분에서 1시간가량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을 1분가량의 짧은 동영상으로 편집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동영상에는 상품의 특징·장점 등을 함축적으로 녹여내고, 재치 있는 자막 등을 활용해 재미도 더했다.

고객들은 미리플레이를 통해 방송 전에 해당 상품의 특장점을 한눈에 알 수 있고, '현대H몰' 온라인 웹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미리 구매할 수도 있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판매한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의 모든 상품(150여 종)을 대상으로 미리플레이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우선 선보이고, 올해 판매 예정인 총 1300여 종의 상품에도 동영상 콘텐츠을 제작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행담도휴게소 하행선 전문식당가 리뉴얼 오픈

CJ프레시웨이는 최근 행담도 휴게소의 하행선 식당가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재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 단장을 마치고 오픈한 행담도 휴게소 하행선 식당가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키워드인 '뉴트로'(New-Tro)를 디자인 콘셉트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한식·중식 등의 레스토랑을 조성한 점이 특징이다.

1430㎡(431평)의 면적에 조성된 이 시설에 들어서게 되면 복고(Retro)적인 색채의 벽면 인테리어와 천정에 구현된 다리 모양의 구조물, 곳곳에 설치된 조명 오브제가 제일 먼저 눈에 띈다.

서해 바다의 풍경을 끼고 있는 행담도 휴게소의 지리적 특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감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한 모든 연령층의 방문객이 CJ프레시웨이의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총 350석에 이르는 홀 공간에는 혼밥족을 위한 1인석(30석)부터 4인 이상의 가족 단위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4인석(216석)과 6인석(72석)이 마련돼 인원 구성에 맞춘 좌석에서 여유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식당가에서는 자율배식형 카페테리아 '프레시화인'(FRESHfine), 다양한 반상 메뉴가 일품인 한식 전문점 '삼청동 소반', 50년 전통의 짬뽕 전문점 '교동짬뽕' 등을 포함해 총 7개의 외식 브랜드가 입점해 폭넓은 메뉴 선택권이 제공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