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롯데시네마, ‘로씨네 로맨스’ 기획전 개최… 메가박스,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롯데시네마, ‘로씨네 로맨스’ 기획전 개최… 메가박스,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 진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20.04.1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 롯데시네마, ‘로씨네 로맨스’ 기획전 개최

롯데시네마 ‘로씨네 로맨스’ 기획전 포스터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로씨네 로맨스’ 기획전 포스터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오는 15일부터 봄 날씨와 잘 어우러지는 로맨스 장르 영화들을 4편 선정해 재상영하는 ‘로씨네 로맨스’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영화 <라라랜드>부터 <원데이>, <미드나잇 선>, <레터스 투 줄리엣>까지 총 4편의 로맨스 장르의 작품들이 상영된다.

선정된 작품들은 아름다운 스토리 라인과 기억에 남을 명대사들을 통해 개봉 시부터 관객들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라라랜드>는 제 74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역대 최다 기록인 7관왕과 제89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6관왕 등 전 세계 14개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로씨네 로맨스 기획전은 월드타워관을 포함한 전국 80여 개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작품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라라랜드>와 <원데이>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미드나잇 선>과 <레터스 투 줄리엣>은 22일부터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관객들이 지난 명작들의 감동과 여운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해 오고 있다. 지난 1일에는 로맨스, 액션·모험, 애니메이션, 공포 장르의 작품들을 각각 엄선해 재상영하는 ‘로씨네 Pick’ 장르명작 기획전을 진행했다.

 

◇ 메가박스,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 진행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포스터 ⓒ 메가박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포스터 ⓒ 메가박스

메가박스는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마블’의 최고 인기작을 다시 볼 수 있는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역대 외화 흥행작 1위에 빛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비롯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어벤져스>, <로건>, <데드풀> 등 총 6편의 마블 영화로 라인업이 구성됐으며, 콘텐츠 제공에 대한 극장 측의 요청을 디즈니가 수용하면서 성사됐다.

먼저 <데드풀>과 <로건>이 오는 15일 재개봉하며, 다음으로 <어벤져스>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오는 23일, 마지막으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오는 29일 재상영될 예정이다.

메가박스의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은 전국 메가박스 극장에서 일반관 기준 5000원에 관람 가능하며, MX관에서도 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