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배민오더 주문 시 4천원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죠스떡볶이, 배민오더 주문 시 4천원 할인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4.1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죠스떡볶이가 배민오더 할인 행사를 연다.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가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배달의 민족 앱에서 ‘배민오더’로 주문 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오더는 비대면 주문·결제서비스로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결제한 뒤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수령하기 때문에 배달 오기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 

할인 방법은 배달의민족 앱 메인화면에서 최상단 배너 클릭 후 상세 페이지에서 배민오더 쿠폰을 다운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쿠폰은 기간 내 1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35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달비용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앱 메인화면에서 최상단 배너 클릭 후 상세 페이지에서 배달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주문이 증가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고객들의 편의와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지난주 출시한 죠스떡볶이의 신메뉴들을 비롯해 다양한 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에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지난 9일 죠스떡볶이의 메인 메뉴인 죠스떡볶이에 짜장소스를 더한 ‘짜빠떡볶이’를 비롯해 쫄깃하고 고소한 가래떡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혀 튀겨낸 ‘떡또그’, 바삭한 튀김만두에 죠스떡볶이만의 매콤한 바비큐 소스로 맛을 더한 ‘범벅만두’를 출시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