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 이벤트 실시…‘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동료 2종 등장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 이벤트 실시…‘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동료 2종 등장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4.1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 ‘신비의 소환서 100장 지급’ 대규모 이벤트 실시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 ‘신비의 소환서 100장 지급’ 대규모 이벤트 실시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 ‘신비의 소환서 100장 지급’ 대규모 이벤트 실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오늘부터 약 6주간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100번의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17일 출시 이후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되며 6년 간 세계 전 지역에서 고르게 사랑 받아왔다. RPG(역할수행게임) 본연의 재미를 녹여낸 탄탄한 콘텐츠와 e스포츠 및 다양한 행사 등을 통한 현지 유저와의 긴밀한 소통으로 △누적 1억 다운로드 △한국 모바일 게임 최초 매출 1조 원 달성 △글로벌 누적 매출 2조 원 돌파 등 상징적인 성과를 기록하며 대표적인 글로벌 장기 흥행 게임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서비스 최초로 3성 이상 몬스터 소환이 가능한 ‘신비의 소환서’ 100장을 무료 지급하는 파격적 혜택의 이벤트를 열고, 지난 6년 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먼저 이번 출시 6주년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유저라면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 24일까지 △게임 접속 △6주년 기념 영상 시청 △시나리오, 던전, 레이드, 차원홀과 같은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6주년 기념 코인’을 획득하면, 신비의 소환서 100장 지급을 비롯해 코인상점, 전설룬 제작 등 게임 내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유저들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6주년 코인을 개수별로 최대 100장의 신비의 소환서로 교환해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추가로 열리는 ‘6주년 기념 코인상점’에서는 더 많은 데빌몬·연성석 획득 기회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에게 필요한 비밀의 각성 주문서, 금단의 진화 주문서 등 기존 이벤트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희귀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서머너즈 워’ 전략 전투의 핵심인 ‘룬’을 자신이 원하는 능력치를 가진 최고 등급으로 직접 제작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총 2개의 6성 전설 룬을 만들 수 있으며, 출시 6주년을 기념해 +6 강화된 수치를 미리 보고 원하는 수치가 나올 때까지 변경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돼 완벽한 룬 제작이 가능하다.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샵 운영 시뮬레이션 RPG ‘샵 타이탄’ 스팀 5월 출시 예정

넷마블은 13일, 북미 자회사 카밤(Kabam)의 모바일 시뮬레이션 RPG ‘샵 타이탄(Shop Titans)’의 PC 버전이 오는 5월 스팀(Steam) 무료 다운로드 게임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게임은 영웅들을 위한 장비를 제작해 판매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게임으로, 지난해 6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150개국, 12개 언어로 출시된 바 있다.

오는 5월 스팀에 출시하는 ‘샵 타이탄’ PC 버전은 ‘동기식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해, 이용자가 PC와 모바일 기기 모두에서 동일한 계정으로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또, 각각의 기기에서 생성한 별도의 계정으로 팀을 구성해 더욱 강력한 멀티플레이를 펼칠 수도 있다.

이번 스팀 버전은 PC 플랫폼의 장점을 살린 플레이 환경도 제공한다. 풀HD급 해상도의 개선된 그래픽과 초당 60프레임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며, 키보드와 마우스 등의 입력장치 이용한 보다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 모바일과 비교해 장시간 플레이하는 PC 플랫폼의 특성을 고려한 인터페이스 최적화도 이루어졌다.

이용자는 샵 타이탄의 광범위한 아이템 제작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장비를 개발할 수 있으며, 고객과 협상을 벌여 제품을 판매하고 교환하는 등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또, 18가지 클래스의 다양한 영웅들로 팀을 꾸려 던전을 탐험하고 강력한 장비 제작을 위한 수집품이나 희귀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길드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협력해 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갈 수도 있다.

카밤 CEO ‘팀 필즈(Tim Fields)’는, “샵 타이탄의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모두 동기식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등 PC 버전이 가진 다양한 장점을 통해 더욱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더욱 개선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동료 2종 등장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등급의 동료 ‘라스’와 ‘제르엘 조르딕’을 새롭게 선보인다. ‘분노의 사도’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라스’는 딜러 포지션으로 적 1인을 공격하고 적이 받는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제르엘은 버퍼 포지션으로 적 1인을 공격하고 상대에게 디버프를 걸어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며, 주변의 적들에게 스플래시 피해를 주는 능력을 지녔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14일부터 이달 28일까지는 ‘호감도 인사하기 포인트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호감도’ 메뉴에서 원하는 동료에게 ‘인사하기’를 하면 기존의 두 배만큼 호감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14일부터 21일까지는 ‘루비 저금통 포인트 2배’ 이벤트와 ‘루비 보너스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비 저금통 포인트 2배 이벤트’를 통해 루비를 빠르게 적립할 수 있으며, ‘루비 보너스 지급’ 이벤트로 루비를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16일까지 진행되는 ‘송크란 기념 접속 보상’을 통해 SS등급 ‘엘가이아 무기 소환권’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초월의 정수’,‘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개최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가 공동 제작한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2012년부터 인터넷 상 연재를 시작한 소설 원작의 애니메이션으로 만화,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 타이틀로 발매되며 저변을 넓혀온 인기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애니메이션 전문 방송인 애니플러스에서 방영되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14일부터 23일까지 게임 내에서 전용 밴드 ‘Roselia(로젤리아)’를 만날 수 있으며, 스토리 ‘제로에 피는 꽃’ 라이브를 진행할 수 있다.

또, 카카오게임즈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엔딩 테마곡 ‘Paradisus-Paradoxum’와 18화 삽입곡 ‘Stay Alive’ 커버 곡을 추가하며 이용자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는 이용자들 대상 게임 재화 총 ‘2500스타’와 밴드 ‘Roselia(로젤리아)’ 멤버의 프로필을 특별하게 꾸밀 수 있는 아이템 ‘핀즈’를 5세트 선물하는 로그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컬래버레이션 전용 라이브 스킨을 지급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