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국지엠, 카카오와 함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한국토요타, ‘안나의 집’에 3000만 원 기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한국지엠, 카카오와 함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한국토요타, ‘안나의 집’에 3000만 원 기부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4.1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토요타,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안나의 집’ 3000만 원 기부

한국토요타자동차와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각각 기부금 2000만 원과 1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기부금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숙인 의료 및 생활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2005년부터 노숙인을 위한 ‘안나의 집’의 급식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온 바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급식소에서의 배식 대신 도시락 670인분 만들기에 참여,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나의 집 활동에 힘을 더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는 가운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취약 계층 노숙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기업시민으로서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지엠, 카카오와 함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 실시

한국지엠은 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카카오와 함께 편리하고 안전하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만나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며, 쉐보레의 인기모델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기회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참여 고객은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 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을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 가지 디자인과 총 19개 색상 조합이 가능한 컬러, 동급 유일의 다양한 고급 옵션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지난 달 3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바 있다.

기아차, ‘오산교육센터’ 경기도 생활치료센터로 제공

기아자동차는 코로나19 경증환자들이 의료적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오산교육센터를 경기지역 경증환자의 생활치료센터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오산교육센터는 연면적 1만7천㎡에 지하 1층 지상 3층의 교육동, 지하 1층 지상 5층의 숙소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118실의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다.

지난 1994년 개원된 오산교육센터는 2017년 건물 신축 및 리모델링을 통해 재건축됐으며, 국내외 기아차 직원들의 자동차 서비스기술 교육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지난 3월 대구경북 지역의 경증환자들을 위해 경북 경주시에 위치한 경주인재개발연수원과 글로벌상생협력센터 등 연수원 2곳을 생활치료센터로 제공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