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세븐일레븐, 건강음료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 출시…GS25, 렌탈·구독 서비스 ‘GS25 Only 특가 상품’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세븐일레븐, 건강음료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 출시…GS25, 렌탈·구독 서비스 ‘GS25 Only 특가 상품’ 제공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1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물처럼 가볍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음료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물처럼 가볍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음료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건강음료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물처럼 가볍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음료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전문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오티'와 함께 선보이는 단독 상품으로 최근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활용한 건강 음료다.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는 복숭아, 청포도 두 가지 맛으로 과즙을 함유해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건강을 생각한 음료인 만큼 색소, 설탕,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100ml 당 10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리바이오틱스 하루 권장 섭취량(1500mg)이 함유돼 있어 한 병만으로도 하루에 필요한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1500원(350ml)이다.

GS25, 렌탈·구독 서비스 'GS25 Only  특가 상품'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6일부터 렌탈 및 구독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GS25는 이날부터 홈케어, 렌탈/구독 전문 파트너사 한샘홈케어, SK매직, 꾸까, 카비와 손을 잡고 GS25 Only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집안 방역, 살균 등에 관심있는 고객을 위한 가전제품에서 매트리스, 주방후드까지 관리하는 홈케어서비스, 집콕족이 늘어가며 점차 인기가 높아진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안마의자 등 생활 가전기기 렌탈서비스, 2주 단위 원하는 꽃을 받는 꽃구독 서비스, 차량렌트 서비스 등을 시중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상담원과 별도 대면 없이, 비대면으로 손쉽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서비스별로 표준 가격 대비 최대 23%까지 할인을 받아 이용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안 활동시간이 증가함으로 방역, 살균 및 공조제품(에어컨 등)과 매트리스 등 공간 케어에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서비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GS25 점포에 부착돼 있는 QR 리딩 또는 URL에 접속해 본인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해당 바코드를 점포 카운터에 제시하면 접수된다. 접수 후 해당 업체 전문 상담사와 계약을 하면 완료된다.

팟빵, "귀뚜라미 소리로 힐링해보세요"…치유곤충 소리 론칭

코리아센터의 자회사 국내 최대 오디오 플랫폼 팟빵은 전남농업기술원 곤충잠업연구소와 함께 '귀뚜라미 치유곤충 ASMR'(자율 감각 쾌락 반응) 오디오 방송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지속되면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고 사회활동 제약으로 스트레스를 넘어 불면증, 우울증 등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럴 때 시골에 머물며 밤하늘의 별과 달을 보고 수풀에서 들려오는 귀뚜라미 소리, 풀벌레 소리를 들으면 자연스럽게 불면증과 우울증 치료에 큰 도움이 되고 힐링도 가능하겠지만 현실은 녹록치 않다.

전남농업기술원 곤충잠업연구소는 시골에 가지 않고도 힐링 할 수 있는 '귀뚜라미 치유곤충 ASMR 팟캐스트'를 통해 왕귀뚜라미, 폭날개긴꼬리, 알락방울벌레, 방울벌레, 쌍별귀뚜라미, 모대가리귀뚜라미 총 6종의 울음소리를 준비했다.

귀뚜라미 6종의 울음소리는 전남농업기술원 곤충잠업연구소의 연구사들이 지난 2년동안 광주, 나주, 장성 등지에서 직접 귀뚜라미를 채집해 직접 녹음과 편집을 진행한 생생한 귀뚜라미 울음소리다.

공영쇼핑,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 5시간 특별방송 진행

공영쇼핑은 오는 20일 장애인 기업 상품을 5시간 동안 특별 편성하는 '장애인의 날'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집은 올해로 40회를 맞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고자 기획됐다.

특집전에는 △'주얼라인 오로라2'(오전 9시 3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하늘청식혜'('오후 2시 40분) △'튼트니 스테인리스 빨래건조대(오후 3시 40분) △'한돈 대패삼겹살'(오후 4시 40분) △'바로바로 무선 진공포장'(오후 5시 40분)이 방송된다. 5개 업체 모두 장애인이 대표로 있거나, 장애인 근로자 비율이 30% 이상인 '장애인 기업'의 제품이다.

바로바로 무선 진공포장을 생산하는 '무궁화전자'는 145명의 장애인을 고용하고 있다. 장애인이 직접 생산에 참여해 중증장애인 생산품 생산시설에 지정됐다.

하늘청 식혜를 생산하는 '세준푸드'는 장애인이 근로하기에 적합한 생산 시설을 갖춘 '장애인 표준 사업장' 인증을 받았다. 주변 고등학교의 장애학생 취업 훈련 등을 실시하며 현재는 13명의 장애인을 고용하고 있다. 주얼라인 오로라2의 '주얼라인', 튼트니 스테인리스 빨래건조대의 '스틸아트', 한돈 대패삼겹살의 '(주)모닝커머스'는 장애인이 대표로 있는 장애인 기업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