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장애인 근로자에 ‘공기청정기’ 지급…현대홈쇼핑,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장애인 근로자에 ‘공기청정기’ 지급…현대홈쇼핑,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1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오쇼핑은 신체 영양 밸런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CJ오쇼핑
CJ오쇼핑은 신체 영양 밸런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CJ오쇼핑

CJENM 오쇼핑부문, 건강기능식품 PB '닥터원 탱글탱글콜라겐' TV홈쇼핑 론칭

CJ오쇼핑은 신체 영양 밸런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단백질 종류 중 하나로서 몸 전체를 구성하는 성분 '콜라겐'이 한 포에 1400mg 함유돼 있는 제품이다. 콜라겐 합성의 필수 성분인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 알로에겔 등도 배합돼 있어 한 포로 균형 있는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120년 전통의 콜라겐 전문기업 프랑스 루슬롯의 피쉬콜라겐 원료 100%로 제조됐다. 피쉬콜라겐은 일반콜라겐에 비해 분자량 크기가 작고 수용성이기에 체내 흡수율과 이용율이 효과적이다. 탄수화물과 포화지방, 콜레스트롤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한 제품 섭취도 가능하다.

석류농축분말이 포함돼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분말 타입에 개별 스틱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콜라겐을 즐길 수 있다. 1일 1회 1포 섭취를 권장하며 분말 그대로 혹은 물, 주스 등과 함께 섭취 할 수 있다.

닥터원탱글탱글 콜라겐은 오는 18일 오전 6시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성은 24주 섭취 분량 12박스(총 168포)에 13만 9000원이다. 생방송 중 구매 시 일시불 1만 원, ARS 1000원 할인과 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증정한다.

NS홈쇼핑, 장애인의 날 맞아 장애인 근로자에 '공기청정기' 지급

NS홈쇼핑은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재택 근로자에게 공기청정기를 지급했다고 17일 밝혔다.

NS홈쇼핑은 매년 장애인의 날에 장애인 재택 근로자를 초청해 기념행사와 간담회를 진행했지만,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일정을 취소했다. 대신에 재택근무 환경의 질적 향상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선물하는 것으로 대체했다.

NS홈쇼핑관계자는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고, 장애인 근로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도모하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2009년부터 장애인 근로자를 고용하고, 장애수당 및 각종 복리후생 제도는 물론 업무 평가에 따른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장애인 근로자의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해왔다.

실제 이들의 근속 연차는 평균 8년 9개월로장기근속 인원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NS홈쇼핑의 장애인고용률은 4.94%(2019년 기준)로 장애인고용법이 정한 의무고용률인 3.1%를 크게 상회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불금 '영스타그램'서 뉴트로 굿즈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 선봬

현대홈쇼핑은 오는 18일 오전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 상품을 홈쇼핑 업계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기획한 '불금' 방송으로, 이들 젊은 세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8일 방송에서 더블 패키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블 패키지는 스와니코코 밀가루 쿠션 본품(15g, 2개), 리필(15g, 2개), 퍼프(4개), 미니어처 쿠션(2개), 밀가루 핸드 크림(30g, 2개)로 구성된다. 친구와 함께 쓸 수 있도록 모든 제품이 두 개씩 들어간 것이 특징으로 판매 가격은 5만 4900원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인기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이 함께 출연해 다양한 화장 팁과 재미있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곰표 밀가루 레트로 에디션'(1kg, 1개)을 증정한다.

CU, 춘하(春夏) 편의점 트렌드 동영상으로 대체

CU는 자사의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봄·여름 상품 트렌드 및 운영 포인트 안내를 기존 온·오프라인 병행 방식에서 올해는 동영상 컨텐츠 등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대체한다고 17일 밝혔다.

CU는 그 동안 계절 변화에 맞춰 지역별 모델점을 통한 커뮤니티 행사와 함께 최신 유통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형태의 상품 안내 및 운영 컨설팅을 연 2회 진행해왔다.

올해 역시 기존 상품 안내와 더불어 가맹점주와 SC(Store Consultant)가 점포 컨설팅 데이터에 기반한 개별 운영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함께 실행해 나가는 연중 캠페인을 기획했으나 갑작스런 코로나19의 여파로 그 방식을 전면 수정했다.

가맹점주와 SC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 하기 위해 모델점 우수 사례 소개 및 중점 상품 안내는 동영상 컨텐츠로 제작돼 가맹점주 전용 영상 플랫폼인 CU TV(씨유티비)를 통해 방영된다.

모델점 우수 사례 동영상은 '2020 CU多움 캠페인'이라는 타이틀로 연중 방영된다. 그 첫 번째 사례로는 점포 공간 확대와 상품 다양화로 획기적인 매출 개선을 이끌어낸 서울의 한 대학가 입지의 점포가 소개된다.

상품 안내 동영상은 인기 유튜브 컨텐츠를 벤치마킹 해 '진열맨'이란 이름으로 선보인다. 상품 카테고리별 담당 MD들이 등장해 최근 매출이 꾸준히 상승 중인 성장 카테고리와 하절기 매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주요 신상품들과 진열 방법을 상세히 설명한다.

GS샵, 오는 19일 '판타스틱 4월, 함께하는 렌털쇼' 방송

GS샵은 오는 19일에 9시간에 걸쳐 인기 렌털 상품을 소개하는 '판타스틱 4월, 함께하는 렌털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은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춰 고객과 영상통화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구입하기 어려운 상황인 만큼 홈쇼핑 방송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고객이 구매 결정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영상통화뿐만 아니라 모바일GS샵 앱의 '실시간 라이브톡'도 연결해 생방송 중에 채팅으로 올라오는 고객 의견을 소개하고 고객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준다.

방송을 통해 소개하는 렌털 상품은 '롯데 렌터카', '삼성 패키지 렌털', '라클라우드 가구',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아이러너 런닝머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W 정수기 렌탈' 등 총 7개 제품이다. 오전 10시, 오후 3시, 6시 20분, 7시 30분 등 총 7개 프로그램에서 9시간에 걸쳐 렌털 상품이 소개된다.

특집 방송인 만큼 다양한 경품도 준비됐다. 특집 방송 중 상담예약을 남긴 고객을 실시간으로 추첨해 24명에게 총 3600만 원의 현금이 지급된다. 또한 후 추첨 방식으로 특집 방송 중에 상담예약을 남긴 고객 중 6명에게는 '삼성 노트북7'(고급팩)을 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