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기아차, 2021년형 K3 출시…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기아차, 2021년형 K3 출시…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4.2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차, 2021년형 K3 출시

기아자동차는 20일 K3의 연식 변경 모델 ‘2021년형 K3’와 ‘2021년형 K3 GT’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우선 2021년형 K3는 주 고객층인 20~30대 고객이 선호하는 사양인 버튼시동 스마트키와 인조가죽시트를 기본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프레스티지 트림 이상에서 적용할 수 있었던 △운전석 파워시트 △전동식 허리지지대 △휴대폰 무선 충전 시스템 △뒷좌석 히티드 시트 △높이 조절식 헤드레스트 등을 스탠다드 트림부터 선택 사양으로 운영한다.

2021년형 K3 GT는 5도어 단일 모델로, 프레스티지와 시그니처 두 개의 트림으로 운영된다. 특히 기존 상위 트림에서만 선택 사양으로 운영하던 운전석 파워 시트와 운전석 전동식 허리지지대를 프레스티지 트림에서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2021년형 K3의 가격은 △스탠다드 1714만 원 △프레스티지 1895만 원 △시그니처 2087만 원이다. 2021년형 K3 GT는 △프레스티지 2187만 원, △시그니처 2451만 원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분당 판교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을 맡은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은 연 면적 1447㎡,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됐으며, 최대 2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지상 1층과 2층은 차량 전시 공간, 3층 오피스와 고객 라운지, 지하 1층은 서비스센터로 구성됐다. 이중 서비스센터는 5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일반 경정비가 가능하며,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편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은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한카드 MMS를 통해 내방한 고객 중 방문 등록지 작성을 한 고객에게 손 세정제 및 수건 세트를 사은품을 제공하고, 오는 5월 31일까지 상담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V10 △바우젠 전해수기 △엠퀴리 화장품 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고급 사이드 포켓과 함께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아이패드 프로 △LG 차량용 공기청정기 △자이글 전기그릴 등을 증정한다.

넥센타이어, 프리미엄 타이어 ‘엔페라 프리머스 AS T1’ 출시

넥센타이어는 중대형 세단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엔페라 프리머스 AS T1’을 출시,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엔페라 프리머스 AS T1은 국내 지형과 중대형 세단에 최적화된 안정된 피치 배열을 통해 소음을 제어하고 다양한 드라이빙 환경에서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개선된 트레드 컴파운드와 강화된 블록 강성으로 마일리지 성능을 강화해 사계절 오랜 주행을 가능케 했다.

제품의 사이드월에는 서클 웨이브 기법을 통해 제품의 컴포트 속성을 구현했으며, 쿨링핀 기술 적용으로 효과적인 열 배출을 도와 고속주행 시 안정성을 강화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최근 국내 고급 세단 및 수입차의 승차감과 성능, 안정성이 대폭 강화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타이어 ‘엔페라 프리머스 AS T1’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