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새 모델에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발탁…SK매직, ‘2020이노스타-그린스타’ 6개 품목 1위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새 모델에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발탁…SK매직, ‘2020이노스타-그린스타’ 6개 품목 1위 선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2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프리미엄형 공기청정기 '큐밍 더 블레이드' 2종(20평형 AQ-A20500, 31평형 AQ-A20700)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프리미엄형 공기청정기 '큐밍 더 블레이드' 2종(20평형 AQ-A20500, 31평형 AQ-A20700)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 공기청정기 '큐밍 더 블레이드' 2종 선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털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프리미엄형 공기청정기 '큐밍 더 블레이드' 2종(20·31평형)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큐밍 더 블레이드는 4단계 필터(프리필터-기능성필터-탈취 필터-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양쪽에 탑재돼 두 배의 필터를 통해 더욱 많은 양의 미세먼지 집진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블레이드(날개) 형태의 디자인이 적용돼 청정 성능도 극대화됐다. 월 렌탈료는 20평형이 3만 4900원, 31평형이 4만 1900원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렌탈료 면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큐밍 더 블레이드를 설치하는 고객에게 총 7개월치(3·13·25·39·47·53·59개월차)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더불어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청호나이스, 새 모델에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발탁

청호나이스는 광고모델로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임영웅과 자사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임영웅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광고,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임영웅 광고모델 선정은 생활가전제품 주 구매 선택 층인 중·장년 여성들에게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결정적 요인이 됐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청호나이스는 1993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제품력, 기술력을 기업의 최우선 가치로 두고 성장해 온 회사"라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들께 더욱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트로트 신성 임영웅씨를 새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광고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오는 5월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SK매직, 혁신·친환경 경쟁력 인정받아 '2020이노스타-그린스타' 6개 품목 1위 선정

SK매직은 한국경영인증원(KMR) 주관 '2020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에서 정수기,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비데 등 총 6개 품목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노스타 인증은 한국경영인증원에서 자체 개발한 지수를 통해 혁신성을 평가하는 제도로 SK매직은 이번 인증에 정수기,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3개 품목이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받아 1위로 선정됐다.

저수조를 없애고 정수기 유로(물길) 전부를 스테인리스로 바꾼 '올인원 직수 정수기'는 정수기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 영예를 안았으며, 인덕션 히팅 방식으로 3구 모두 터보 기능을 갖춘 '3구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 매직콘트롤'도 2년 연속 수상 쾌거를 거뒀다.

친환경 상품과 서비스를 평가하는 그린스타 인증에는 공기청정기, 가스레인지, 비데 3개 품목이 1위로 선정됐다. SK매직은 연소 중 CO(일산화탄소) 농도를 혁신적으로 저감시킨 '에코버너 가스레인지'로 9년 연속 수상 쾌거를 거뒀다.

이 밖에 국내 최초 스마트센서와 모션기술 등 최첨단 기능이 탑재된 '모션 공기청정기'(4년 연속)와 버블 세정과 전해수 살균으로 물통부터 도기까지 5중으로 완벽하게 살균 가능한 '도기살균 버블세정 비데'(5년 연속)도 1위로 선정되며 친환경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