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GS샵, ‘레고’ TV홈쇼핑 중 첫 공개…롯데홈쇼핑, 아모레퍼시픽과 업무 제휴 협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GS샵, ‘레고’ TV홈쇼핑 중 첫 공개…롯데홈쇼핑, 아모레퍼시픽과 업무 제휴 협약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렌탈 상품을 소개하는 원데이 특집 방송으로 오는 26일 하루 동안 '우리집 행복예약 원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렌탈 상품을 소개하는 원데이 특집 방송으로 오는 26일 하루 동안 '우리집 행복예약 원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우리집 행복예약 4월 26일 원데이 특집방송

NS홈쇼핑은 렌탈 상품을 소개하는 원데이 특집 방송으로 오는 26일 하루 동안 '우리집 행복예약 원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6일 21시 40분에는 편안함 그 이상의 가치를 주는 '라클라우드 매트리스가 소개된다. 100% 이태리 천연라텍스로 만들어졌고, 천연라텍스 통 몰드 두께를 20cm로 만들어 특별한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19시 15분에는 기기 하나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LED복합복부관리기 '슬리미'가 방송된다. 2020년형 신제품으로 기존 '슬리미플러스'에서 LED개수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New 슬리미플러스', '슬리미라인' 두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

15시에는 직수관 정수기 'SK매직 정수기'가 방송된다. 하루 열두 번 2시간마다 UV LED로 살균하는 'UV 자동 코크살균 시스템'을 갖춘 'SK매직 스테인리스 직수관 정수기' 외에도 가족의 선호도에 맞춰 얼음 정수기, 좁은 공간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반 미니 정수기까지 3가지 형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우리집 행복예약 원데이 특집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을 완료하면 예약자를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4개의 각 특집 방송에서 실시간 추첨을 통해 총 50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된다.

CJ ENM 토탈 키친웨어 브랜드 오덴세, '시손느' 콜렉션 론칭

CJENM 오쇼핑부문의 토탈 키친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는 오는 27일 오후 8시 45분에 '시손느 프리미엄 6인조' 콜렉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콜렉션은 발레에서 가장 높은 지점에 닿기 직전의 도약 자세 시손느(SISSONNE)에서 영감을 받은 테이블웨어 제품이다. 베이직하면서 우아한 시손느의 동작처럼 스스로를 사랑하며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는 현대 여성들의 삶을 테이블 웨어에 담았다.

시손느는 알루미나(알루미늄과 산소 화합물)를 함유한 무광 유약에 '테라파인 소지'(Terrafine Ceramic)를 적용, 생활 스크래치를 최소화할 수 있는 사용성과 내구성을 더했다.

시손느프리미엄 6인조는 오는 27일 오후 8시 45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성은 밥공기, 국공기, 수저받침, 원형찬기, 대·중 원형접시, 원형 멀티볼 등 총 35종이며 가격은 43만 9000원이다. 생방송 중 시손느 콜렉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시손느 면기(4p), 나눔 접시(2p), 센터 피스(1p) 총 7종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GS샵, '레고' TV홈쇼핑 중 첫 공개

GS샵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글로벌 장난감 브랜드 '레고'(LEGO)를 TV홈쇼핑 중 처음으로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희소성이 높고 인기 많은 패키지를 온·오프라인 통틀어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GS샵은 오는 26일 오후 5시 15분부터 65분 간 '레고 베스트 특별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유아용 듀플로 패키지인 △타운 세트(판매가 14만 9000원) △프린세스 세트(14만 9000원), 아동용 플레이 패키지인 △시티 세트(18만 9000원)  △프렌즈 세트(18만 9000원) 등 총 4종이 준비됐다. 권장 소비자가 대비 약 37% 할인된 금액이다.

유아용 듀플로 타운 세트는 지능 발달에 도움을 주어 교육용으로도 적합하며, '듀플로 프린세스' 세트는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상상력, 창의력을 올려준다. 또한 우주여행·탐험 등을 주제로 한 '플레이 시티'  세트는 모험심을 길러주고, '플레이 프렌즈'는 놀이동산, 여행 등을 콘셉트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구매 고객에게는 한 패키지당 테마에 맞는 스타트팩이 2개씩 증정된다. 또한 방송시간 내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10만 원 상당의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을 경품으로 준다.

롯데홈쇼핑, 아모레퍼시픽과 업무 제휴 협약

롯데홈쇼핑은 2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과 옴니 채널 활성화, 전용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롯데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은 △단독 상품 개발 △공동 마케팅 진행 △고객 차별화 서비스 제공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뷰티 전문 프로그램 '조윤주쇼'를 론칭하고, 뷰티 전문 모바일 생방송 '랜선뷰티'를 선보이는 등 관련 상품 및 콘텐츠를 강화해 왔다. 이번 아모레퍼시픽과의 협약을 통해 전문성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유료 멤버십 서비스 '엘클럽'(L.CLUB)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회원 전용 뷰티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VIP 마케팅을 더욱 강화한다.

롯데홈쇼핑의 고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아모레퍼시픽과 최적화된 상품을 기획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독 상품 론칭, 온·오프라인 연계 아모레퍼시픽 뷰티 포인트 제휴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맨즈 비스포크 페어' 연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목동점 7층 토파즈홀에서 '맨즈 비스포크 페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맞춤 주문제작 방식을 뜻하는 '비스포크'(Bespoke)를 테마로 한 이번 행사에는 영국 럭셔리 맞춤 정장 브랜드 '스카발', 청담동 유명 테일러샵 '포튼가먼트', '반니비스포크' 등 백화점에 입점하지 않은 국내·외 맞춤 정장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장에는 '테일러링'(tailoring) 전문가가 상주해 맞춤 주문 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영국 3대 명품 원단 브랜드로 알려진 스카발의 대표 원단인 '이미지 컬렉션', '코스모폴리탄', '터보 트레블' 등도 현장에서 직접 고를 수 있다. 현장에서 주문한 정장은 제작 후, 집으로 발송된다.

대표적인 상품은 스카발 실버 스페셜 테일러드 수트(200만 원), 포트가먼트 비스포크 수트(160만 원부터), 반니비스포크 수트(130만 원부터) 등이다.

또한 캠브리지, 닥스, 마에스트로, 킨록앤더슨, 갤럭시 등 국내 기성복 브랜드의 'MTM'(Made to Measure)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MTM은 기존 기성복 브랜드의 디자인을 골라 내 몸에 맞게 맞춤 제작해 주는 서비스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