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프리미엄 안마의자 ‘MC-950W’ 출시…현대렌탈케어, 새 광고모델에 ‘강하늘’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프리미엄 안마의자 ‘MC-950W’ 출시…현대렌탈케어, 새 광고모델에 ‘강하늘’ 발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안마의자 MC-950W'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안마의자 MC-950W'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프리미엄 안마의자 'MC-950W' 출시

청호나이스는 '안마의자 MC-950W'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청호 안마의자 MC-950W는 내장된 4D 마사지볼이 최대 8cm까지 앞으로 돌출돼 상하·전후로 움직이며 신체 굴곡에 꼭 맞는 입체적인 마사지를 제공한다. 특히 등허리 부분에 적용된 열선 외에 마사지볼 자체에 온열 기능이 있어, 뭉친 근육을 더욱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아울러 종아리와 발바닥 마사지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종아리 옆면에 내장된 에어셀이 회전하며 마사지해 손으로 지압하는 효과를 주며, 별도의 안마돌기가 종아리 뒷부분을 시원하게 문질러 이중으로 마사지하는 기능이 적용됐다.

이뿐만 아니라 신체 무게를 가장 적게 느낄 수 있는 150도의 무중력 모드로 척추와 허리를 편안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도록 도와 장시간 안마 시에도 몸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11가지 자동코스와 5가지 수동 코스로 취향에 맞는 안마를 즐길 수 있으며, 4Way 서라운드 스피커와 블루투스 기능, USB 슬롯을 적용해 안마 중 원하는 음악을 감상하며 피로를 풀 수 있다. 일시불 판매 제품이며, 가격은 499만 4000원이다.

현대렌탈케어, 새 광고모델에 '강하늘' 발탁…"브랜드 파워 강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기업광고 전속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배우 강하늘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황용식 역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남을 배려하고 봉사를 즐기는 일상생활이 알려지며 '미담 제조기'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정도로 연예계 대표 '착한 연예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이번 강하늘 광고 론칭을 계기로 현대큐밍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렌탈사업 외형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지난 2015년 법인 설립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이며, 현재 총 38만개의 렌탈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전통 렌탈 품목인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를 시작으로 음식물처리기·샤워필터·매트리스 등 새로운 렌탈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올해 신규 렌탈 제품 론칭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오는 5월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얼음정수기 등 새로운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는 구상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