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DB손해보험,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 광고 온에어…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열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DB손해보험,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 광고 온에어…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열어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4.2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 TV광고 온에어

DB손해보험은 28일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을 소재로한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배우 지진희가 메인 모델로 활약한 이번 광고는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 신규 광고로 224가지 다양한 보장으로 건강에 대한 여러가지 위험을 한번에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미지 광고다. 

광고 촬영은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이 한눈에 이해하도록 '224가지 보장'이라는 구체적인 숫자를 제시해 종합보험의 혜택을 좀 더 직접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에서는 '224가지 보장'의 수만큼 쌓인 커다란 상자에 종합보험의 보장이 적혀있는 비주얼을 통해 특약의 규모와 혜택을 구체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광고의 포인트는 앞사람의 눈을 가린 손을 떼면서 지어지는 환한 웃음으로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을 통해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이미지화해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것이다.

약 40명의 출연자들이 앞사람 눈을 가린 채 주는 기대감과 손을 떼면서 환한 웃음을 짓는 비주얼을 연출해 촬영하는 일은 철저한 사전 준비가 요구되는 촬영이었다.

하지만 이번 광고의 메인 모델인 지진희 씨가 긴장한 서브 모델에게 농담도 걸며 긴장을 풀어주고, 손을 떼야 하는 타이밍을 알려주는 등 능수능란한 리드로 촬영은 순탄하게 진행됐다.

©현대해상
©현대해상

현대해상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 출시

현대해상은 28일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만 시간 단위로 가입할 수 있는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Hicar 타임쉐어 자동차보험'은 타인 소유의 자동차나 렌터카를 단기간 운전할 때 운전자가 직접 가입하는 자동차보험으로, 필요할 때마다 최소 6시간부터 최대 10일(240시간)까지 고객이 원하는 시간만큼만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운전자가 가입한 즉시 보장이 시작되기 때문에 기존에 차량 소유주가 하루 전날까지 단기운전자확대특약이나 1일 단위 원데이 상품에 가입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앴으며, 업계 최초로 예정된 운전 시간을 설정해 미리 가입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현대해상 나욱채 자동차상품파트장은 "차량 소유에서 차량 공유로 변모하는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해 단기간 타인 차량을 운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한 On-demand형 보험"이라며, "앞으로도 IT 기업, 온라인 플랫폼 업체 등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제22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개최

푸르덴셜생명의 재단법인인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제22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과 한국중등교장협의회가 공동 주최하는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The Prudential Spirit of Community Awards)'는 국내의 우수한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을 발굴해 격려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를 원하는 중·고등학생 또는 이에 준하는 청소년은 개인 또는 단체로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6월 5일까지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응모된 사례는 중앙예비심사, 지역심사, 중앙면접심사 등 총 3단계의 심사 과정을 거쳐, 교육부·보건복지부·여성가족부·행정안전부 등 △장관상(8건) △금상(2건) △은상(30건) △동상(40건)으로 선정한다. '제22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시상식은 오는 9월에 열릴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장학금이 수여된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본 대회는 전국의 우수한 청소년 봉사자들의 사례를 모아 공유함으로써 국내 청소년 봉사활동이 활성화되는 데에 기여하고있다"면서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펼친 다양한 청소년들을 적극 격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는 국내에서는 1999년 처음 개최된 이래로 현재까지 22년 동안 총 13만8000여 명이 참여해 2만3000여 건의 다양한 자원봉사활동 사례가 응모됐다. 이 중 창의적이고 적극적으로 나눔 가치를 실현한 총 5728건이 우수 사례로 선정됐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