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스타필드 전 지점에 ‘페이북 QR 결제’ 적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BC카드, 스타필드 전 지점에 ‘페이북 QR 결제’ 적용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4.30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0여곳서 가능…청구할인 등 맞춤형 혜택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BC카드
©BC카드

BC카드는 30일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시티 전 지점에 페이북 QR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에 해당 서비스는 다음달 1일부터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시티 전 지점에 입점한 가맹점 중 일부 가맹점을 제외한 1200여곳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BC카드에 따르면, 이용방법은 먼저 페이북 앱에서 결제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QR코드를 생성한다. 이후 각 매장에 비치된 리더기로 QR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BC카드는 이번 결제 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우선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6개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시티 모든 매장에서 페이북으로 5만원 이상 QR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1인당 4회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스타필드에 입점한 이마튼24에서 페이북으로 5000원 이상 QR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1인당 4회까지 제공한다. 이는 전 지점 통합이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상무)은 "페이북 QR결제를 통해 BC카드 고객은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결제수단으로 스타필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보다 편리한 결제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ag
#BC카드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